•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세상의 행복~~~~천태만상
수정궁 추천 0 조회 59 26.06.05 05:10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05:19

    첫댓글

  • 작성자 26.06.05 08:34

    아름다운 흔적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

  • 26.06.05 05:26

    우리는 평생을 처음인 낯선길만 헤쳐가지요
    왜 사는지 어떤게 잘 사는건지 밑도 끝도없이 저물면 자고 밝으면 일하고~^^
    아프지만 말자요

  • 작성자 26.06.05 08:36

    저물면 자고 밝으면 일하자는
    가영님 말씀은 진리입니다
    가영님 말씀대로 앞으로 그렇게
    살아보려 노럭하렵니다

  • 26.06.05 06:17

    평범한 삶
    무탈한 날들이 좋은 날입니다

  • 작성자 26.06.05 08:38

    아무일 없이 무탈하게 살아가는 삶......
    그것이 가장 커다란 행복이지요
    복된날 되세요

  •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05 08:39

    다녀가신 대법사님 감사드립니다

  •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05 08:39

    흔적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오늘 되세요

  • 26.06.05 10:21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아주 멎진행시에 잘감상하고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05 10:43

    멋진 댓글 남겨주신 호경님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복되날 되세요

  • 26.06.05 21:29

    세상이 행복하면 가정도 따라서
    행복하리라 생각됩니다
    늘 좋은글 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 26.06.06 08:48

    고운 댓글로 다녀가신 아재님께
    고개숙여 감사드리며 늘 강건하세요

  • 26.06.06 08:4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26.06.06 08:50

    감사합니다 푸른열정님!
    언제나 건강 행복 즐거움 모두
    지니시길 기원드립니다

  • 26.06.06 08:56

    @수정궁

    행복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