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 월이 흘러가면 혹시나 기대했지상 : 상도 못할정도 가는길 오리무중의 : 미도 뜻조차도 모르니 어리둥절행 : 여나 나아지길 빌어도 보았건만복 : 짓는 마음으로 이해해 너잘났어
첫댓글
아름다운 흔적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
우리는 평생을 처음인 낯선길만 헤쳐가지요왜 사는지 어떤게 잘 사는건지 밑도 끝도없이 저물면 자고 밝으면 일하고~^^아프지만 말자요
저물면 자고 밝으면 일하자는가영님 말씀은 진리입니다가영님 말씀대로 앞으로 그렇게살아보려 노럭하렵니다
평범한 삶무탈한 날들이 좋은 날입니다
아무일 없이 무탈하게 살아가는 삶......그것이 가장 커다란 행복이지요복된날 되세요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다녀가신 대법사님 감사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흔적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오늘 되세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아주 멎진행시에 잘감상하고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멋진 댓글 남겨주신 호경님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복되날 되세요
세상이 행복하면 가정도 따라서행복하리라 생각됩니다늘 좋은글 감하고 갑니다
고운 댓글로 다녀가신 아재님께고개숙여 감사드리며 늘 강건하세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푸른열정님!언제나 건강 행복 즐거움 모두지니시길 기원드립니다
@수정궁 네행복하세요
첫댓글
아름다운 흔적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
우리는 평생을 처음인 낯선길만 헤쳐가지요
왜 사는지 어떤게 잘 사는건지 밑도 끝도없이 저물면 자고 밝으면 일하고~^^
아프지만 말자요
저물면 자고 밝으면 일하자는
가영님 말씀은 진리입니다
가영님 말씀대로 앞으로 그렇게
살아보려 노럭하렵니다
평범한 삶
무탈한 날들이 좋은 날입니다
아무일 없이 무탈하게 살아가는 삶......
그것이 가장 커다란 행복이지요
복된날 되세요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다녀가신 대법사님 감사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흔적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오늘 되세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아주 멎진행시에 잘감상하고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멋진 댓글 남겨주신 호경님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복되날 되세요
세상이 행복하면 가정도 따라서
행복하리라 생각됩니다
늘 좋은글 감하고 갑니다
고운 댓글로 다녀가신 아재님께
고개숙여 감사드리며 늘 강건하세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푸른열정님!
언제나 건강 행복 즐거움 모두
지니시길 기원드립니다
@수정궁
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