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천태만성~~~~오합지졸
김호경 추천 2 조회 121 26.06.05 10:31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5 10:32

    첫댓글 참는 자가 이기는 것임니다건행 하세요

  • 26.06.05 10:55

    참을인자 세번이면 살인도 면한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 작성자 26.06.06 13:46

    @수정궁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
    다 건행 하세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06 13:47

    효암 공이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05 16:54

    욕심은 무한대
    무한대인 욕심 때문에 패가망신 하기도 하죠.

  • 작성자 26.06.06 13:49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신에 감사합니다

  • 26.06.05 21:31

    천하를 다 갖는다고 행복할수는 없을터
    적당히 가지고 마음을 정결하면
    그보다 더 행복할가요 좋은 행시 잘보고갑니다

  • 작성자 26.06.06 13:50

    시골아재님 안녕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05 22:36

    좋은 사람이지 참을인자 셋이면살인도 면합니다


    ````````늘, 항상, 이런 심성으로 세상을 살아가야 하는 데,
    남의 탓, 니 잘못만 탓하는 자는 자기 발전이 없는 자이더라구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06 13:52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06 13:52

    건행 하세요

  • 26.06.10 06:15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11 16:49

    진춘권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0 07:34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1 16:50

    유재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0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11 16:51

    탱구남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 26.06.10 19:42

    잘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11 16:53

    마두산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