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오합지졸-------단합이 좋아
흰 구름 추천 1 조회 103 26.06.05 19:20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9:38

    첫댓글 합심하면 힘든일도 이루기 쉽다는
    흰구름님 말씀에 고개숙여 집니다

  • 작성자 26.06.06 05:40

    고개까지 숙여진다는 그 말씀은 과찬의 말씀 입니다.

  • 26.06.05 20:21

    합심 하면 아무리 힘든 일도 이루기가 쉽지요.
    님에 글 재미잇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단합이 어디서나 큰힘이 되지마는
    합치는 그안에서 잡소리 안나도록
    이물질 배척하고 순수한 우리것만
    좋은게 좋은거니 좋은것 골라뭉쳐
    아쉬움 늦게라도 있어선 안되니까

  • 작성자 26.06.06 05:40

    감사합니다.

  • 26.06.06 08:4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26.06.06 12:11

    감사합니다.

  • 26.06.10 06:15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10 06:47

    좋은 댓글에 감사 합니다.

  • 26.06.10 07:34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0 16:07

    좋은 댓글에 감사 합니다.

  • 26.06.10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10 16:08

    좋은 댓글에 감사 합니다.

  • 26.06.10 19:44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0 22:14

    좋은 댓글에 감사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