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야 안들려 오늘너 죽는다 비천한 놈들이 큰소리 치지요 한주먹 거리다 외치며 말이죠 악인들 환경이 그렇게 만들죠 법없이 살아도 되는데 슬프죠
첫댓글 법과 규칙이 있어도 무시하는 사람들 천지죠너무 잘나서 그런가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원 펀치 맨을 도람푸와 네타냐후에게 보내서리 ㅋㅋ매운 맛을 보여 줘야 하는데.,,멋진 글과 그림에 감사 드립니다..ㅎㅎ
첫댓글 법과 규칙이 있어도 무시하는 사람들 천지죠
너무 잘나서 그런가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원 펀치 맨을
도람푸와 네타냐후에게 보내서리 ㅋㅋ
매운 맛을 보여 줘야 하는데.,,
멋진 글과 그림에 감사 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