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환경의 지배ㆍㆍ정직한 태도
푸른 열정 추천 2 조회 123 26.06.06 08:42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08:52

    첫댓글 인간과 공존하며 살아가야 하는
    환경에 대해 다시한번 깊이 생각하게 하는
    멋진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06 08:56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26.06.06 11:17

    맞습니다.
    환경 !! 우리들 모두가 정말 잘 관리해야 하는데,
    환경을 파괴하고 나면 인간도 동식물도 결국은 끝이라는데..
    무섭습니다.

  • 작성자 26.06.06 11:18


    반갑습니다
    주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26.06.06 12:18

    환경을 사람이 지배하니
    환경을 지킴도 사람의 몫이지요.

  • 작성자 26.06.06 13:14



    그렇겠습니다
    주말 행복하세요

  • 26.06.06 21:13

    지혜롭게 자연과 더불어 살고

    ``````````그럼요~
    인간은 자연과 더불어 공존하기에
    자연의 소중함을 알아야 하고, 보존할
    의무 또한 있는 것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06 21:23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26.06.11 06:24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11 08:1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26.06.11 07:10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1 08:15

    감사합니다

  • 26.06.11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11 08:1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26.06.11 21:38

    행시방에서 환경의 지배 지혜롭게 자연과 더불어 살고 배움의 원천 환경을 보호하자 잘 보구갑니다

  • 작성자 26.06.11 21:47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