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이 참 중요함을 깊이 깨닫고경이로운 아름다움 많이 보면서의식을 정화하도록 노력하며지혜롭게 자연과 더불어 살고배움의 원천 환경을 잘 돌보자
첫댓글 인간과 공존하며 살아가야 하는환경에 대해 다시한번 깊이 생각하게 하는멋진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맞습니다.환경 !! 우리들 모두가 정말 잘 관리해야 하는데,환경을 파괴하고 나면 인간도 동식물도 결국은 끝이라는데..무섭습니다.
네반갑습니다 주말건강하시기 바랍니다
환경을 사람이 지배하니 환경을 지킴도 사람의 몫이지요.
네그렇겠습니다주말 행복하세요
지혜롭게 자연과 더불어 살고``````````그럼요~인간은 자연과 더불어 공존하기에자연의 소중함을 알아야 하고, 보존할의무 또한 있는 것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잘보고 갑니다.잘 감상합니다.
행시방에서 환경의 지배 지혜롭게 자연과 더불어 살고 배움의 원천 환경을 보호하자 잘 보구갑니다
첫댓글 인간과 공존하며 살아가야 하는
환경에 대해 다시한번 깊이 생각하게 하는
멋진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맞습니다.
환경 !! 우리들 모두가 정말 잘 관리해야 하는데,
환경을 파괴하고 나면 인간도 동식물도 결국은 끝이라는데..
무섭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주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환경을 사람이 지배하니
환경을 지킴도 사람의 몫이지요.
네
그렇겠습니다
주말 행복하세요
지혜롭게 자연과 더불어 살고
``````````그럼요~
인간은 자연과 더불어 공존하기에
자연의 소중함을 알아야 하고, 보존할
의무 또한 있는 것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행시방에서 환경의 지배 지혜롭게 자연과 더불어 살고 배움의 원천 환경을 보호하자 잘 보구갑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