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 직하다 외쳐대도 아닌사람 많고많아직 : 설적인 성격이라 비열한건 싫다면서한 : 두사람 여기저기 똘똘뭉쳐 수근수근태 : 도란건 삐딱하고 오만가지 트집잡기도 : 대체가 자기만이 정직한줄 알고있다
첫댓글 잘 보았습니다 사람의 심리를잘 파악하셨네요주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곱게 봐주시고 이해하여 주심에깊은감사 드립니다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ㅎㅎㅎ어딜 가나 그런사람 있기 마련입니다..유유상종 이라고도 했지요.. ㅋ그려러니 해버리는게 좋습니다.ㅎ오늘 6월 첫번째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매일 매일이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분당님께서 오랫만에 들어 오셨네요그러려니 지나치면 되겠지만 자기가하는건 찐사랑 남이 하는건 불륜이란심보가 아니고 뭐겠습니까멋지신 행시나 한 수 올려주세요
그러려니 봐주고 웃어 넘기며 사는 삶이 좋은 삶이 아닌가 합니다 하고 생각해 보네요.
흰구름님 말씀처럼 그러려니 했다가도또다시 눈에 거슬리는 모습을 보면저도 모르게 욱성질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고운 마음으로 남겨주신 댓글에감사드리며 행복함 가득하세요
잘 보고 갑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행시방 에서 정직한 태도 신사와 숙녀 여러분 거짖과 과욕 권력욕에 들뜬정치인들 나라걱정은 하는지 ???
권력에 눈멀어 거짓과 권모술수가난무하는 정치판이지요
첫댓글 잘 보았습니다
사람의 심리를
잘 파악하셨네요
주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곱게 봐주시고 이해하여 주심에
깊은감사 드립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ㅎㅎㅎ
어딜 가나 그런사람 있기 마련입니다..
유유상종 이라고도 했지요.. ㅋ
그려러니 해버리는게 좋습니다.ㅎ
오늘 6월 첫번째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매일 매일이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분당님께서 오랫만에 들어 오셨네요
그러려니 지나치면 되겠지만 자기가
하는건 찐사랑 남이 하는건 불륜이란
심보가 아니고 뭐겠습니까
멋지신 행시나 한 수 올려주세요
그러려니
봐주고 웃어 넘기며 사는 삶이
좋은 삶이 아닌가 합니다 하고 생각해 보네요.
흰구름님 말씀처럼 그러려니 했다가도
또다시 눈에 거슬리는 모습을 보면
저도 모르게 욱성질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고운 마음으로 남겨주신 댓글에
감사드리며 행복함 가득하세요
잘 보고 갑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행시방 에서 정직한 태도 신사와 숙녀 여러분 거짖과 과욕 권력욕에 들뜬정치인들 나라걱정은 하는지 ???
권력에 눈멀어 거짓과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정치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