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꽃 바람 여인------봄 날의 햇살
흰 구름 추천 1 조회 123 26.06.06 13:31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4:00

    첫댓글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ㅅ\행 하세요

  • 작성자 26.06.06 14:16

    김호경님 다녀가심에 감사하고요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 26.06.06 14:25

    유쾌하고 발랄한 웃음을 짓게하는
    멋진 행시 입니다. ㅎ

  • 작성자 26.06.06 17:58

    읽어주시고 댓글 주심에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 26.06.06 16:26

    고운 글향기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6.06 17:59

    참여해 주시고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 26.06.06 17:03

    한편의 고운 서정시에 다녀갑니다

  • 작성자 26.06.06 18:00

    읽어주시니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덥네요.
    건강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26.06.12 06:24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12 06:58

    좋은 댓글에 감사합니다

  • 26.06.12 06:52

    잘 읽어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2 06:58

    좋은 댓글에 감사합니다

  • 26.06.12 07:57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2 08:39

    좋은 댓글에 감사합니다

  • 26.06.12 08:00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미녀 감상합니다.
    좋은모델 감상합니다.
    좋은헤어 감상합니다.
    좋은모자 감상합니다.
    좋은패션 감사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 작성자 26.06.12 08:39

    좋은 댓글에 감사합니다

  • 26.06.12 13:27

    좋은글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2 16:13

    좋은 댓글에 감사합니다

  • 26.06.12 21:54

    행시방에서 꽃 바람 여인 잘 보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2 22:19

    좋은 댓글에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