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봄날 의 햇살~~~~벌서 더위가
김호경 추천 2 조회 115 26.06.06 14:07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4:15

    첫댓글 여름이 된것 같은 날씨지요?
    건강한 하루 되십시오.

  • 작성자 26.06.06 19:52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06 14:27

    맞습니다.
    온통 초록으로 갈아 입었으니
    푸르러서 좋지만 ㅎ
    이젠 당분간 푹푹 쪄질 날만 오겠네요 ㅎ

  • 작성자 26.06.06 19:53

    분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06 17:04

    사람 산다는게 다거기서 거기건만
    가끔씩 아닌 사람들도 있지요

  • 작성자 26.06.06 19:55

    수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마자요 아닌사람들 많습니다
    괜시리 잘난척 하는 사람있습니다

  • 26.06.06 18:13

    요즈음 봄날의 햇살 치고는 너무 더워요
    구성진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06 19:57

    수정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늘 행복 하시고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06 19:57

  • 26.06.06 21:15

    날씨가 좋으니 나들이 하기도 좋고

    ```````````다리 성할 때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만나야 할 사람, 등을 만나며 살아가야 노년이
    지루하지 않고, 외롭게 살지 않는 방법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07 13:43

    경사 났네님 안녕 하세요
    맏는 말씀입니다 다리 상할때 가고 싶은곳 가고
    먹고 싶은것먹으면서 행복 하게 살면 좋습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2 06:25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26.06.12 07:57

    잘 보고 갑니다

  • 26.06.12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