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오니 산천초목이 푸른색으로 옷을 갈아 입고
날씨가 좋으니 나들이 하기도 좋고
의상도가벼운 것으로 바꾸어입으니 좋고요
햇살은 하마너무 뜨거운 것같습니다
살아가는게별거 있어요사는게 모두 거기가거기
첫댓글 여름이 된것 같은 날씨지요?건강한 하루 되십시오.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맞습니다.온통 초록으로 갈아 입었으니푸르러서 좋지만 ㅎ이젠 당분간 푹푹 쪄질 날만 오겠네요 ㅎ
분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사람 산다는게 다거기서 거기건만가끔씩 아닌 사람들도 있지요
수궁님 안녕 하세요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마자요 아닌사람들 많습니다괜시리 잘난척 하는 사람있습니다
요즈음 봄날의 햇살 치고는 너무 더워요구성진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수정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늘 행복 하시고 건행 하세요
날씨가 좋으니 나들이 하기도 좋고 ```````````다리 성할 때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만나야 할 사람, 등을 만나며 살아가야 노년이지루하지 않고, 외롭게 살지 않는 방법이라생각하는 할매입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 났네님 안녕 하세요맏는 말씀입니다 다리 상할때 가고 싶은곳 가고먹고 싶은것먹으면서 행복 하게 살면 좋습니다 건행 하세요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첫댓글 여름이 된것 같은 날씨지요?
건강한 하루 되십시오.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맞습니다.
온통 초록으로 갈아 입었으니
푸르러서 좋지만 ㅎ
이젠 당분간 푹푹 쪄질 날만 오겠네요 ㅎ
분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사람 산다는게 다거기서 거기건만
가끔씩 아닌 사람들도 있지요
수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마자요 아닌사람들 많습니다
괜시리 잘난척 하는 사람있습니다
요즈음 봄날의 햇살 치고는 너무 더워요
구성진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수정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늘 행복 하시고
건행 하세요
날씨가 좋으니 나들이 하기도 좋고
```````````다리 성할 때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만나야 할 사람, 등을 만나며 살아가야 노년이
지루하지 않고, 외롭게 살지 않는 방법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 났네님 안녕 하세요
맏는 말씀입니다 다리 상할때 가고 싶은곳 가고
먹고 싶은것먹으면서 행복 하게 살면 좋습니다
건행 하세요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