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 써 더 위 가
벌나비 춤을추는 한여름 한나절에
써니텐 마시고파 마트에 들려보고
더위에 찬음식이 시원해 좋지마는
위장에 지장을줘 잔병이 염려되니
가능한 찬음식은 적당히 섭취하길
첫댓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한여름에도 온수가 좋다니 실천해보려합니다
수정2님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가능한 찬음식은 적당히 섭취하길````````환갑이 지나고 보니, 찬 음식, 찬 음료는몸에서, 입에서 거부하더라구요~아이스크림과 식혜만 제 외하고는 찬 음식 싫어합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그럼요,.. 조석으로 찬음식 주의 하세요...ㅎ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첫댓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한여름에도 온수가 좋다니 실천해
보려합니다
감사 합니다.
수정2님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감사 합니다.
가능한 찬음식은 적당히 섭취하길
````````환갑이 지나고 보니, 찬 음식, 찬 음료는
몸에서, 입에서 거부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과 식혜만 제 외하고는 찬 음식 싫어합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그럼요,..
조석으로 찬음식 주의 하세요...ㅎ
감사 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