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벌써 더위가 ~~~~~ 한여름 휴가
수정2 추천 2 조회 81 26.06.06 16:19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6:27

    첫댓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6.06 18:08

    감사 합니다.

  • 26.06.06 17:05

    한여름에도 온수가 좋다니 실천해
    보려합니다

  • 작성자 26.06.06 18:08

    감사 합니다.

  • 26.06.06 19:59

    수정2님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10 13:48

    감사 합니다.

  • 26.06.06 21:18

    가능한 찬음식은 적당히 섭취하길

    ````````환갑이 지나고 보니, 찬 음식, 찬 음료는
    몸에서, 입에서 거부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과 식혜만 제 외하고는 찬 음식 싫어합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0 13:49

    감사 합니다.

  • 26.06.07 10:01

    그럼요,..
    조석으로 찬음식 주의 하세요...ㅎ

  • 작성자 26.06.10 13:49

    감사 합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0 13:50

    감사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