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경제를 강화하기 위해 연구 대학이 진화하는 방법Build Back Better Regional Challenge의 사례 연구조셉 파릴라 와 글렌코라 해스킨스 2023년 2월 9일 목요일
고대니얼 패트릭 모이니한 상원의원은 위대한 도시를 어떻게 건설하느냐는 질문에 “훌륭한 대학을 만들고 200년을 기다리라”고 말했다. 실제로 미국의 연구 대학 네트워크는 인재, 기업가 정신, 연구 및 개발의 가장 큰 원천 중 하나입니다 . 이러한 세 가지 요소가 결합되어 해당 대학 주변 지역의 번영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조셉 파릴라응용 연구 이사 - Brookings Metro
글렌코라 해스킨스수석 연구 분석가 및 응용 연구 관리자 - Brookings Metro
그러나 대부분의 강력한 지역 경제에는 선도적인 연구 대학이 있지만 그 반대는 항상 사실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대학 연구, 상업화 및 광범위한 지역 개발 간의 연결은 자동적이거나 즉각적이지 않습니다. 일부 대학은 주변 산업 및 지역 사회와 더 잘 연계하고 일부 지역에는 대학이 생산하는 지식을 경제 발전으로 전환할 준비가 더 잘 된 산업 및 지역 사회가 있습니다.
현실은 지역 경제가 복잡하고 그 결과가 대규모 연구 대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시장과 기관 간의 수많은 상호 작용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지역 경제 발전에 많은 투입 요소(예: 비즈니스 성장, 일자리 창출, 숙련된 근로자, 잘 계획된 건축 환경)가 중요하지만 각각은 너무 자주 통합되지 않은 별도의 지역 시스템 에 의해 결정됩니다. 즉, 경제 발전은 "다중 시스템" 프로세스이지만 지역은 효과적인 다중 시스템 거버넌스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상무부 경제개발청 (EDA) 과National Science Foundation은 연구 대학을 포함한 기관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하는 경제적 기회를 중심으로 통합하는 대규모의 장기 경쟁 도전 보조금을 통해 이러한 역학을 변화시키려고 합니다. 그리고 상당한 자원 외에도 이러한 챌린지 보조금은 해당 시스템 전반에서 조직을 조정하기 위해 선도적인 지역 법인을 요구함으로써 다중 시스템 전략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많은 유형의 지역 기관이 이 기능을 수행할 수 있지만 연구 대학은 지역 경제에 영향을 미치려면 대학 기반 연구와 인재, 산업 파트너십 및 조정된 거버넌스가 혼합되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점점 더 이 역할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하나인 EDA의 10억 달러Build Back Better Regional Challenge —이 게시물은 연구 대학이 주도하고 있는 가장 유망한 다중 시스템 경제 전략 중 일부를 탐구합니다.
연구중심대학의 지역경제적 영향력은 주변 산업 및 지역사회와의 관련성에 달려있다.
연구중심대학의 긍정적인 경제적 영향을 문서화한 다양한 문헌이 있습니다. 지역100여 년 전에 토지 무상 대학 의 본거지가 되었고 그 결과 오늘날 더 강력한 경제를 갖게 되었습니다. 연구 대학에 대한 주정부 자금 지원 확대더 높은 수준의 지역 특허 및 기업가 정신으로 이어집니다 . 그리고 각각의 새로운 대학 특허에 대해 연구자들은 15개의 추가 일자리가지역 경제에서 대학 외부에서 생성되었습니다 . 실제로 Daniel P. Gross와 Bhaven N. Sampat처럼, 주요 국가 연구 및 개발 노력(예: 제2차 세계 대전 중)은 연구 대학을 통해 미국 혁신의 지형을 형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역 경제 격차에 시달리는 국가에서 연구 대학은 독특하게 분산된 혁신 자산입니다. 혁신분야 취업 과 달리 고성장 스타트업 ,벤처 캐피탈 , 연구 대학은 전국에 퍼져 있습니다. 50개 주 모두에 위치한 200개 이상의 연구 대학연구 개발에 연간 5천만 달러 이상을 지출합니다 .
그러나 대학의 영향력에는 한계가 있다. 문헌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에서 경제학자 E. Jason Baron, Shawn Kantor 및 Alexander Whalley는 세 가지 시사점을 제공 합니다 . 둘째, 대학이 지역 경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요 채널은 고도로 지역화된 지식 유출을 통해서입니다. 셋째, 문헌은 21세기에 새로운 대학을 설립하는 것이 낙후된 지역 사회를 활성화하고 경제를 변화시키기에 충분하다는 증거를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을 되살리려면 기존 인근 대학을 활용하는 것이 훨씬 비용 효율적인 정책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주변 기업과 산업에 대한 지식 유출은대학에서 생성된 지식이 산업 요구에 매우 보완적일 때 가장 강력합니다 .
연방 장소 기반 산업 정책은 연구 대학을 지역 산업 클러스터 및 주변 커뮤니티와 연결합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새로운 연방 프로그램은 연구 대학이 주변 산업 클러스터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재능과 지식을 배치하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식 산업 결합이 EDA의 10억 달러 규모의 BBBRC(Build Back Better Regional Challenge) 결선 진출자 60명을 위한 핵심 전략 운동이라는 사실을 발견 했습니다. 이 도전은 신청자들에게 역사적으로 제외된 혜택을 받는 방식으로 첨단 산업 클러스터에 투자하는 5개년 전략을 수립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커뮤니티.
연구 대학은 경쟁에서 근본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1] 60개의 결선 후보 연합 중 연구 대학은 12개에서 쿼터백 조직 역할을 했고, 다른 29개에서는 지원 역할에 참여했습니다. 파트너에게).
연구 대학은 그 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까? BBBRC를 분석한 최근 보고서 에서 우리는 클러스터 프로젝트를 다섯 가지 범주로 분류했습니다. 연구 및 상업화; 인프라 및 장소 만들기; 기업가 정신 및 자본 접근; 및 거버넌스. 연구중심대학은 당연히 연구(전체 기금의 41%)와 인재 개발(26%)에 가장 집중되어 있지만 맞춤형 인프라 및 혁신 시설, 기업가 정신 액셀러레이터 및 인큐베이터, 통치.
BBBRC는 연구 대학이 어떻게 다중 시스템 경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클러스터를 촉진하고 성장시키 려면 인재, 연구 개발, 기업가 정신 및 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 그러나 지역은 종종 혁신, 기업가 정신, 연구, 인력 및 산업 리더십 시스템의 분열을 극복하고 다중 시스템 규모에서 행동하는 데 필요한 재정, 정치 및 제도적 역량을 결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중 시스템 규모에서 운영하려면 쿼터백 조직이 해당 시스템 전체에서 목표, 전략 및 투자를 조정해야 합니다. 많은 유형의 단체가 이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연구 대학은 상대적으로 규모가 크고 혁신 생태계를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후보입니다.
BBBRC 달러의 대학 활용은 연구 대학이 다중 시스템 전략의 지렛대가 될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BBBRC 최종 후보 연합에 있는 연구 대학의 1/3이 다중 시스템 전략을 제안했습니다. 즉, 위에 나열된 5개 프로젝트 범주 중 3개 이상에서 투자를 주도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예를 들어,뉴 에너지 뉴욕(NENY) 연합, Binghamton University는 북부 뉴욕의 Southern Tier 지역을 배터리 제조 및 에너지 저장을 위한 허브로 재편성하려고 합니다. 대학의 다중 시스템 접근 방식은 클러스터의 인재 풀, 공급망 및 지원하는 물리적 인프라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NENY Workforce Development Initiative를 통해 대학은 고등 교육 분야의 다른 연합 회원들과 협력하여 기존 인력 개발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새로운 교육 커리큘럼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지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뉴욕주립대학교[SUNY] Corning 및 SUNY Broome 포함) 및 기타 연구 대학(Rochester Institute of Technology 포함)이 클러스터의 진입 장벽을 줄이고 다양한 인재 풀을 육성하는 데 관여할 것입니다. 잘 훈련된 직원들이 고임금 일자리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Binghamton University는 AMT(제조 및 기술 연합), NY-BEST, Empire State Development, New York State Energy Research and Development Authority(NYSERDA), 클러스터의 공급망을 확장하고 개선하기 위해 다른 연합 회원 및 업계 파트너. 이 공급망의 확장은 배터리 부문의 숙련된 인재에 대한 지역의 수요를 강화하고 Workforce Development Initiative 참가자를 위한 고임금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에너지 저장 기술을 발전시키고 클러스터 제조업체를 지원하며 이 지역에 기업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는 NENY 연합의 인프라 및 산업 전문가 허브인 Battery-NY를 지원할 것입니다.
Georgia Tech는 또한 다음을 통해 주 전역의 고급 제조를 강화하기 위해 여러 시스템에 걸친 운영을 제안했습니다.조지아 AI 제조(GA-AIM) 연합. 주의 미래 인력을 준비하기 위해 Georgia Tech는 인공 지능의 학위 및 비학위 교육 옵션에 대해 Spelman College 및 Georgia의 Technical College System과 협력할 것입니다. 보완책으로 Georgia Tech Enterprise Innovation Institute의 GaMEP(Manufacturing Extension Partnership)는 주 전역의 농촌 지역에 있는 중소기업의 AI 기술 채택을 촉진하여 새로 훈련된 근로자에 대한 수요를 창출할 것입니다. 거버넌스에서 Enterprise Innovation Institute의 Connect to Hire 프로그램은 역사적으로 배제된 커뮤니티를 이러한 인재 개발 및 혁신 이니셔티브에 연결하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Georgia Tech는 상업화 및 스타트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물리적 센터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더 서쪽에 있는 University of Nebraska는 Invest Nebraska의 주요 구현 파트너입니다. 주의 농업 기술 부문을 가속화하기 위한 Heartland Robotics Cluster 의 노력. University of Nebraska-Lincoln's Institute of Agriculture and Natural Resources의 Nebraska Manufacturing Extension Partnership(NM-EP)은 주 전역의 농촌 및 도시 지역사회에서 중소 규모 및 신생 제조업체를 식별하고 이들을 연결하는 공급망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것입니다. 고품질 공급자에게. 또한 NM-EP는 이러한 제조업체가 새로운 로봇 기술을 기존 생산 시스템에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트랜드 로보틱스 클러스터의 인력 개발 노력의 일환으로 NM-EP의 기술 채택 프로그램은 협동 로봇 기술에 대한 참여 제조업체에게 자격 증명 및 인증을 제공할 것입니다.
향후 작업에서 우리는 이러한 전략이 어떻게 실행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포괄적인 대학 접근 방식의 구현을 프로파일링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세 가지 예는 다중 시스템 규모에서 작동하려면 몇 가지 요소가 필요함을 시사합니다. 첫째, 대학은 업계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기존 혁신 자산을 보유해야 합니다. 위의 각 예에서 대학은 처음부터 구축하려고 하지 않고 기존 강점을 활용하여 작업하고 있습니다. 둘째, 이러한 대학은 정부 기관에서 경제 개발 조직, 커뮤니티 칼리지, 인력 위원회 및 커뮤니티 기반 조직에 이르기까지 지역의 다른 조직과 협력할 수 있는 직원, 시스템 및 유지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종종 이것은 다른 커뮤니티 리더들과 강력한 업무 및 개인적 관계를 만들고 유지할 수 있는 기업가적 리더를 필요로 합니다. 셋째, 보다 야심 찬 전략을 중심으로 지역 활동가를 결집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연방 또는 주 프로그램과 같은 외부 자금원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BBBRC는 바로 그 유형의 "점프볼" 자금 조달 효과를 제공했습니다.
다중 시스템 접근 방식이 모든 지역에서 실현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BBBRC는 조건이 무르익었을 때 대학, 산업 및 커뮤니티가 지역 경제 발전에 보다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추구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 상무부 경제개발청의 ED22HDQ3070081 수여에 따라 연방 기금을 사용하여 Brookings Metro에서 작성했습니다. 진술, 조사 결과, 결론 및 권장 사항은 저자의 것이며 경제 개발국 또는 미국 상무부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미주
1."연구 대학"에는 최소 20개의 연구 기반 박사 학위를 수여하고 학년당 최소 500만 달러를 연구에 지출하는 대학이 포함됩니다. 대학은 National Science Foundation의 고등 교육 연구 및 개발 설문 조사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1 Carnegie 고등 교육 기관 분류에 따라 분류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