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은 나름대로 내가 고객을 위해 조금더 할수있는 부분을 생각해보자라고해서..적어봤습니다.
이제껏 나름대로 열심히 나의일처럼
보람상조의 고객은 나의 가족
천안지점의 고객은 나의 가족
나의 고객도 나의 가족 이라는 생각으로 일을해왔습니다.
천안지점 장례전문복지사로 활동하면서.. 지점행사관련건중 절반은 제가 직접 출동을 합니다.
사실 처음보시는분들과 함께 3일밤을 같이 보내면서.. 처음엔 내가 누구인지 관심도 없으십니다.
둘째날이 되면서 오후부터 정말 나의 행동이 시작되지요..
나의 행동이 고객을 감동먹게 하지는 않습니다.
우리 본사직원과 둘째날 음식도우미.. 전체적인 행사관련 일을 봐주는 나~~이렇게
삼위일체가 정확히 이루어졌을때 비로소 고객에게 감동먹었다는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이제껏 거의 보람상조라는 회사에 대해서 감동을 먹었다고 하신분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감동먹었다는 소리도 딱 4번들었습니다.ㅎㅎ 너무기쁘답니다.ㅎㅎ
스위스와 한국의 축구 기억하시죠?
이날 경기에는 삼위일체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필드를 뛰는 선수와 서포트 해주는 붉은악마는 모두 자기의 맞은 역할을 다했습니다.
하지만.. 정당하게 경기의 룰을 지키며 선수를 보호하고 정확한 판정을 내려야하는
심판의 오심으로 인해.. 경기자체가 많이 망가졌던 경기였지요..
이처럼 나의일도 중요하지만.. 팀웍의 힘도 정말 중요합니다.
지금 나는 팀웍의 힘은 정말정말 만족합니다.
앞으로 나의 능력을 더욱키우고 내가할수있는 부분을 더욱 늘리고
내가 고객에게 해줄수있는 부분이 무엇인지 한번 생각해보는 달로 만들어보겠습니다.
그리고 행동하겠습니다. 내가 해야할부분을 알았거든요..
고객만족. 고객감동. 고객졸도 안되면.. 되게하라.. 졸도안하면 알아서 졸도시키자..ㅋㅋㅋ
보람상조에 감동도 중요하지만.. 내가 직접 고객감동을 시킬수있는 확률을 높이고싶네요..
7월달 슬로건입니다... 고객에게 한발짝 더 다가가는 진정한 프로영업인이 되기위해..
화이팅~~
첫댓글 좋은말씀.고객감동이 나의 감동.^^ 항상 도프세의 컨설턴트의 역할 해주시기 바랍니다.
컨설턴트의 능력은 안되구요.. 나름대로 도프세에 남보다 조금더 적극적으로 활동하는것밖엔 없습니다... 똑같은 영업인으로써 함께 늘 적극적인 생각을갖고 우리모두와 같은 생각 같은목적을갖고 달려갈뿐이지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형님..멋지시네여..7월도 모든일에 성과가 이뤄지는 한달되세여~~
그러게 그래야 되는데.. 어찌 훌륭하신 고객님들께서 내맘같지않네.. ㅎㅎ 지금도 조금더 기반을 다진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해야지.. ^^
고객 만족이 아닌 고객 감동..더나아가 고객 졸도까지...대단 하십니다!! ㅎㅎ 하지만, 여기까지만 하셔요.. 고객 사망 하면 클납니다.ㅎㅎㅎ
ㅎㅎ졸도로인한 사망?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ㅎㅎ 인생의끝은 누가판단하는게 아니잖아요...너무싸늘한가? 그래도 웃으세요..하하핫...어쩔수없는 상황이라면.. 방법없죠.. 그상황에 최선을 다하는 수밖에..^^농담이구요.. 고객감동..졸도까지만 하렵니다... 갠히 사망하시면 곤란하잖아요...
이미 프로 시면서....너무 겸손하신거 아니신지요...ㅎㅎㅎ 늘 열심히 하시는 모습....많이 배우겠습니다.
진정한 프로는 우석님이잖아요..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던데.. 우석님은 결과로 이미 말을해주고 있더라구요.. 진정한 프로.. 우석님.. 화이팅~~~
고객졸도...^-- ^또 새기고 갑니다~~~~~
^^ 고객졸도 안하면.. 졸도 시킬려구요.. 한다면한다... ㅋㅋㅋ즐거운날에님.. 오늘비가 많이내리더라구요... 우산꼭 챙기고 들어가세요.. ㅋㅋ 다일지님의 말씀 정말 좋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