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운 사람을 언제쯤 만나차 한잔 할 수 있을지순수한 영혼이 더욱 빛나는아름다운 성품의 님간절한 심령으로 구하고 두드리면인연의 문이 열려지려나몰입해야겠지 그리움을 꽃 피우도록기도하는 심령으로 라랄라라 즐거운 마음으로님 만나는 그 순간을 상상이라도 해야지
첫댓글 순간의 착각으로 그냥 지나쳐 가다가 차후에 뒤 늦게야 후회와 함께 깨달을 수도 있겠지요.님에 글 잘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열정님의 바램대로 이루어지시기를 바라며 고운글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아름다운 상상의 그림이 그려집니다.ㅎㅎ오늘도 즐거운 유월 첫 주말 보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님 만나는 그 순간을 상상이라도 해야지```````````그렇게 그리운 님이 있어요?ㅎㅎㅎ청춘기, 사춘기도 아닌 데,,,,,,그리운 사람,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는 것은행복이고 즐거움이고 좋은 일이지요~꼭 만나기를 기원해 봅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그냥 글 써 보는 것입니다
장가부터가세요노총각님
천박하기는
첫댓글 순간의 착각으로 그냥 지나쳐 가다가
차후에 뒤 늦게야 후회와 함께 깨달을 수도 있겠지요.
님에 글 잘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열정님의 바램대로 이루어
지시기를 바라며 고운글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아름다운 상상의 그림이 그려집니다.ㅎㅎ
오늘도 즐거운 유월 첫 주말 보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님 만나는 그 순간을 상상이라도 해야지
```````````그렇게 그리운 님이 있어요?ㅎㅎㅎ
청춘기, 사춘기도 아닌 데,,,,,,
그리운 사람,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는 것은
행복이고 즐거움이고 좋은 일이지요~
꼭 만나기를 기원해 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그냥 글 써 보는 것입니다
장가부터가세요노총각님
천박하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