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참을인자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고 합니다
좋은 일만 있느면 얼마나 좋을가요
은수저 금수저도 안부러워요 건강하면 최고 이지
세상살이 힘든다고 말하지만노력하면 괜찬아
상장은 받을소록좋은 것입니다 좋은일 많이 하세요
첫댓글 울님모두건행 하세요
노력은 성공의 어머니라고들 말하죠좋은글에 다녀갑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참 좋은 세상 이라고 말 하기는 좀 그러네요 요즈음 욕심 많은 정치꾼 들에 횡포 땜시데나라가 시끄럽지만 안으면 아주 좋은 세상 인데아쉽네요. 님에 글 잘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마루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정치인도 그렇치만 대장님도 전과자 나라가 어디로 가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건행 하세요
참~참을인자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고 합니다``````````모두가 이런 정신으로만 살아간다면싸움할 일도, 시비 질투할 일도 없을 낀데,,,,남이 잘되는 꼴을 못 보는 한국인들의 심보는격언에서도 나타나지요.''남이 잘되면, 사촌이 땅 사면 배가 아프다''ㅎㅎㅎ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 님의 말씀이 올은 말씀입니다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첫댓글 울님모두건행 하세요
노력은 성공의 어머니라고들 말하죠
좋은글에 다녀갑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참 좋은 세상 이라고 말 하기는 좀 그러네요
요즈음 욕심 많은 정치꾼 들에 횡포 땜시데
나라가 시끄럽지만 안으면 아주 좋은 세상 인데
아쉽네요.
님에 글 잘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마루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정치인도 그렇치만 대장님도 전과자
나라가 어디로 가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건행 하세요
참~참을인자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고 합니다
``````````모두가 이런 정신으로만 살아간다면
싸움할 일도, 시비 질투할 일도 없을 낀데,,,,
남이 잘되는 꼴을 못 보는 한국인들의 심보는
격언에서도 나타나지요.
''남이 잘되면, 사촌이 땅 사면 배가 아프다''ㅎㅎㅎ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 님의 말씀이 올은 말씀입니다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