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참좋은 세상 ~~~~살기가 좋아
김호경 추천 1 조회 45 26.06.07 13:4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7 13:47

    첫댓글 울님모두건행 하세요

  • 26.06.07 15:35

    노력은 성공의 어머니라고들 말하죠
    좋은글에 다녀갑니다

  • 작성자 26.06.07 19:13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07 17:42

    참 좋은 세상 이라고 말 하기는 좀 그러네요
    요즈음 욕심 많은 정치꾼 들에 횡포 땜시데
    나라가 시끄럽지만 안으면 아주 좋은 세상 인데
    아쉽네요.
    님에 글 잘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07 19:17

    마루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정치인도 그렇치만 대장님도 전과자
    나라가 어디로 가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건행 하세요

  • 26.06.07 21:55

    참~참을인자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고 합니다


    ``````````모두가 이런 정신으로만 살아간다면
    싸움할 일도, 시비 질투할 일도 없을 낀데,,,,
    남이 잘되는 꼴을 못 보는 한국인들의 심보는
    격언에서도 나타나지요.
    ''남이 잘되면, 사촌이 땅 사면 배가 아프다''ㅎㅎㅎ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08 19:52

    경사났네 님의 말씀이 올은 말씀입니다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08 19:52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