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살기가 좋아~~~~빈곤한 가장
수정궁 추천 0 조회 126 26.06.07 15:34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17:34

    첫댓글 살기는 좋은 우리나라 인데
    욕심많은 주사파 인간들 땜시
    나라가 좀 시끄러워서 탈이지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빈곤한 가정들은 단순히 돈이없지
    곤란을 겪어가도 충실히 살아가며
    한가정 지키면서 오늘을 노력하는
    가장의 책임감은 빛나는 내일위해
    장엄한 결단으로 열심히 산다하오

  • 작성자 26.06.07 18:07

    지인 한분이 열심히 일하시고 성실하신
    분인데 근근이 살아가시는 모습에
    가슴이 짠할때가 있답니다

  • 26.06.07 19:23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대부는 유천이고 소부는유금이라고 합니다
    큰부자는 하늘에서 타고 났고
    작은 부자는 열심히 일한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일하기 실으면 먹지도 말라고 했습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07 20:05

    멋진 댓글로 깨침을 주시네요
    일안하고 게으른 자 먹을 자격없지요

  • 26.06.07 20:5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잘 보았습니다.이 밤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 26.06.07 20:57

    비온뒤라 창밖의 공기가 습한밤 입니다
    상쾌하고 편안하신 밤되세요

  • 26.06.07 23:50

    비평하고 손가락질 하는 것은
    그 사람의 잘못이지
    손가락질 받는 사람에 잘못이 아닙니다.

  • 작성자 26.06.08 11:24

    근면 성실 열심으로 사는 사람에게
    손가락질 하는 사람들이 잘못된게
    맞는거지요
    감사합니다

  • 26.06.13 08:20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13 08:55

    다녀가신 탱구님께 감사드립니다

  • 26.06.13 12:42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13 12:54

    멋진 댓글 남겨주신 진춘권님께 감사드립니다

  • 26.06.13 18:04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3 18:26

    다녀가신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

  • 26.06.13 21:46

    행시방에서 가나한 사람들은 부자를 따라갈수없다 현실애 충실하고 부지런히 노력하여 부를 축적해 봅시다

    ㅈ잘 보구갑니다

  • 작성자 26.06.14 08:55

    황포돗대님 말씀처럼 현실에 충실하고
    노력밖에는 뾰족한 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