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젊음도 한때 ~~~~~꽃다운청춘
김호경 추천 1 조회 51 26.06.08 20:10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8 21:12

    첫댓글 있을 때잘하지

    `````````늙으면 친구도 죽어서 떠나고, 병들어 누워 있고
    저절로 친구, 지인들이 곁에서 멀어지는 나이인지라서
    어느 단체든 간에 같은 연령대가, 나이가 동갑과 만나기가
    어려워지니, 60%만 사는 방식이 맞으면 어울리며
    지내는 것이 단체생활이라 생각하지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26.06.08 23:05

    좋은 내용의 시 함께합니다.

  • 작성자 26.06.09 20:40

    힌구름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09 13:39

    맞습니다
    혼자 잘난척 도도한척 하면
    그누가 함께하고자 하겠는지요

  • 작성자 26.06.09 20:42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신에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