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서 노세 노세 늙어지면 못노나니
음지도 양지 될때았으니사람팔자 시간문제
도도하게 살면 옆에 사람이 안붙어요
한탄 하지말고있을 때잘하지 그랫서
때늦즌 후해 해봐야기차는 떠났네
첫댓글 있을 때잘하지 `````````늙으면 친구도 죽어서 떠나고, 병들어 누워 있고저절로 친구, 지인들이 곁에서 멀어지는 나이인지라서어느 단체든 간에 같은 연령대가, 나이가 동갑과 만나기가어려워지니, 60%만 사는 방식이 맞으면 어울리며지내는 것이 단체생활이라 생각하지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좋은 내용의 시 함께합니다.
힌구름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맞습니다 혼자 잘난척 도도한척 하면그누가 함께하고자 하겠는지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신에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첫댓글 있을 때잘하지
`````````늙으면 친구도 죽어서 떠나고, 병들어 누워 있고
저절로 친구, 지인들이 곁에서 멀어지는 나이인지라서
어느 단체든 간에 같은 연령대가, 나이가 동갑과 만나기가
어려워지니, 60%만 사는 방식이 맞으면 어울리며
지내는 것이 단체생활이라 생각하지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좋은 내용의 시 함께합니다.
힌구름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맞습니다
혼자 잘난척 도도한척 하면
그누가 함께하고자 하겠는지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신에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