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지 나 갔 소
다시는 오지않을 내젊은 그시절이
지나간 그세월은 저만치 밀어두고
나이가 팔순되니 지난날 그립구나
갔다가 다시오면 얼마나 좋으련만
소잃고 빈집보듯 허망한 세월이네
첫댓글
감사 합니다.
지나간 세월은 마루님 말씀처럼 허망하기 짝이 없는것 같습니다
다시는 오지않을 내젊은 그시절이`````````그것이 세월이고, 인생인 것이더라구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감사 합니다.
지나간 세월은 마루님 말씀처럼
허망하기 짝이 없는것 같습니다
감사 합니다.
다시는 오지않을 내젊은 그시절이
`````````그것이 세월이고, 인생인 것이더라구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 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