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시간은 금은~~~~달리기 선수
수정궁 추천 0 조회 32 26.06.09 11:47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19:06

    첫댓글 빠른 세월이 야속하지요.
    허지만 어찌 하리요 그런대로 살아야지요.

  • 작성자 26.06.09 22:01

    갈수록 더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이
    야속하게 느껴지지만 흰 구름님 말씀처럼
    그런대로 살아가야 하겠네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09 22:05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대법사님
    늘 좋은날 되세요

  • 26.06.11 13:21

    지금 이시간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26.06.11 13:25

    고운 흔적에 감사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