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드리는 스튜디오 한스갤러리 내덕점" 입소문 내기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세요~
--------------------------------------------------------------------- 행복을 드리는 스튜디오 한스갤러리내덕점
■ 아기 이름 : 강하랑
■ 엄마 성함 : 이현숙
■ 촬영 날짜 : 2012년 11월 7일
안녕하세요....한스갤러리 내덕점에서 무료촬영했는데 소개 좀 해줄께요.
2012년 1월에 저의 복주머니로 하동이라는 복덩이가 들어왔네요.
운천동에 살고 있는 저는 근처 자모산부인과로 병원을 다녔습니다.
자모산부인과와 연계된 스튜디오는 한스갤러리 내덕점 이였답니다.
그래서 병원 다니면서 한스갤러리 내덕점 카페에 가입을 하고 정보를 얻었죠.
한스갤러리 내덕점 에서 만삭사진을 찍기로 신청서를 작성하고 만삭사진을 찍으러가기로 예약했으나
워킹맘이였던 저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만삭사진을 찍지 못했답니다.
한차례 예약을 잡아놓았으나 날짜를 연기하고 다시 날짜를 잡았는데 또 못가게 되어 만삭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날짜가 다가오니 사전에 예약문자 확인을 보내주고 전화로 친절하게 날짜 변경도 해주는 서비스가 너무 좋았답니다.
그런후 저희 딸이 태어났습니다.
한스갤러리 내덕점 에서 병원으로 와서 신생아 동영상과 신생아 사진을 찍어주시고
폰으로 동영상을 보내주었는데 너무나도 소중한 선물이 되는 것 같아요.
아마도 한스갤러리 내덕점 만의 서비스인것 같고 엄마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한스갤러리 내덕점은 50일이 다가오기 전에 전화로 50일 촬영하도록 권장해주고 날짜를 잡아주는데 참 친절했답니다.
제가 촬영이 가능한 날을 먼저 묻고 시간대를 알려주고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셨답니다.
50일 되는 날 11시 예약을 했는데 10분 전에 한스갤러리 내덕점에 도착했습니다.
젊은 직원분들이 카운터에 있었는데 모두들 환한 미소로 반겨주고 인사를 해주면서 안내를 해주었습니다.
다른 아가 촬영한다고 잠시 기다리는 동안 성장 앨범들을 보면서 기다렸습니다.
딱 11시가 되자 촬영 세트장으로 안내해주었습니다. 시간개념이 철저해서 좋았답니다.
촬영장이 신발을 벗고 실내로 들어가야했는데 친절하게 슬리퍼를 꺼내주시면서
가방 및 아기 옷을 벗길 수 있는 장소를 안내해주었습니다.
그런 후 옷을 다 벗기고 기저귀만 채우라고 합니다. 50일 촬영이라 누드컨셉이 예쁘겠죠?
한스갤러리 내덕점 은 세트장이 참 넓었어요. 2층에 위치했는데 3층까지 있고 세트장의 분위기가 다양했습니다.
실내가 넓음에도 불구하고 실내온도가 따뜻했으며 곳곳 다양한 컨셉의 공간과 소품들이 있었습니다.
한 장소에 가서 저의 딸의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순식간에 헤어밴드를 착용해 사진촬영을 하고, 다시 다른 컨셉으로 변경해 모자를 쓴 뒤 촬영하고
또다른 헤어밴드를 착용해준 다음 사진촬영을 했어요. 그렇게 총 4컨셉을 촬영했답니다.
같은 공간에서 자세와 소품(악세사리)만 변경했을 뿐인데 다양한 컨셉의 사진이 나오는게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찍어주는 스텝 언니 혼자 사진을 찍는데 참 아기 다르는 방법이 능숙하더라구요.
혼자서 아기를 보면서 웃기고 사진을 찍는데 예쁘게 사진이 나온거 보고 놀랬답니다.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다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마지막에는 딸이 배가 고팠는지 울어서 울면서찍었는데 나름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20분도 안되서 50일 촬영이 끝났습니다.
아기 옷을 갈아입히고 나가니 벌써 예쁜 사진으로 선택하여 컴퓨터로 보여준다며 상담실로 들어갔습니다.
상담해주시는 분은 예쁘게 생기셨는데 부담을 주지않고 마음을 참 편안하게 해주셨답니다.
무료촬영이라지만 사진을 찍고 나면 계약하도록 설명하잖아요.
하지만 한스갤러리 내덕점 은 계약에 대한 강요를 하지않고
다음에 아기를 가지면 만삭사진 컨셉이 너무 심플하고 예쁘다면서 찍으러 오라고 권장해주셨답니다.
그래서 오히려 편안하게 사진 선택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직원분이 사진 고르는 것을 도와주셨답니다.
모니터로 저의 딸의 사진을 보는데 너무 예뻐서 2장 고르는데 고민이 많이 되었답니다.
한스갤러리 내덕점 은 만삭과 50일 촬영이 무료촬영인데도 촬영한 고객들에게
서비스로 신생아 사진과 50일 사진 2장을 넣어 액자로 만들어준다고합니다.
그리고 한스갤러리 내덕점 은 사진 촬영을 한후 사진올려주세요 라는 폴더에 글을 남기면
빠른 시일안에 편집을 해서 사진을 올려준답니다. 저는 촬영 후 3일 되는 날 바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을 보는 순간 한번더 한스갤러리 내덕점 에 반해버렸답니다.
너무 예쁘게 촬영해주시고 사진을 빠르게 올려주셔서 한스갤러리 내덕점 직원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사진이 예쁘고 친절한 서비스가 궁금하신 맘들은 네이버 카페에 한스갤러리 내덕점 을 검색해보세요.
■ 기타 문의사항 : 258 - 4040 (매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