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7-23 (마담밍 홈페이지 약도 참조) 전화번호 : 02-557-6992 홈페이지 : http://www.madamming.com/
냉짬뽕으로 유명한 선릉역 마담밍
매콤한 맛으로 유명한 냉짬뽕(6,000원) 얼음만으로도 시원해보이는 국물에 해산물과 해파리등등이 올려져 보는것만으로 끌리게 나오더군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듯이 일단 첫모습은 합격(?)
냉짬뽕그릇 구석에는 보이는 것 처럼 짬뽕 한쪽에는 매콤한 소스가 담겨있습니다. 이 소스를 입맛에 따라 적당히 풀어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죠.
전 매운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전부 다 풀어버렸습니다. 같이 간 일행은 맵다고 하는데.. 제가 워낙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이곳의 냉짬뽕은 붉닭등의 맵지만 계속 땡기는 매운맛은 아니더군요.
겉에서 맴도는 매운맛이라고 할까요? 속까지 매운것이 아닌 입술이 따끔해지는 그런 느낌.. 일반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과는 틀리고, 중국식 냉면에 고추기름(?)으로 매콤하게 한 느낌??? 마담밍의 냉짬뽕은 독특한 맛이라 뭐라 표현하기 애매하네요.
어쨌든.. 제가 생각했던 맛과는 조금 틀렸습니다. 아직까지 제 생각으로는 역시 매운것은 뜨거운 국물에 땀흘리며 먹는게 최고! 라서요..
참!! 마담밍은 면등이 계속 리필됩니다. 다 먹을쯤이면 치파오(?)인가요? 그 옷을 입은 서버분들이 양은 괜찮냐고 물어보는데.. 더 달라고 하니 바로 짬뽕 면을 리필해줬습니다. (리필한 면이 더 쫄깃 ㅋㅋ)
입술에 감도는 매운맛을 씻어줄 후식~~ 달콤한게 맛있습니다요..
마담밍의 냉짬뽕은 매니아틱한 매운맛은 없어 웬지 2% 부족하였지만, 더운 여름 쫄깃한 면을 시원하고 매콤한 육수와 먹을 수 있는 색다른 짬뽕이라 생각됩니다. (저에게는 맛집보다는 색다른 음식집으로 분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