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이니지는 오래 전부터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들이고 끌어들이는 능력을 인정받아 왔다.
기술 살펴보기
소매업계에서 디지털 사이니지 내용을 기억하는 손님은 83%에 달하고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관심을 끌기 때문에 매장에 들어왔다고 응답한 고객도 80%에 육박한다. 레스토랑과 QSR 레스토랑에서 디지털 사이니지는 손님들이 인식하는 대기 시간보다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29.5%의 고객이 디지털 메뉴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의료 서비스에서, 병원에서 디지털 사이니지를 본 사람들 중 75%는 그들이 본 메시지중 적어도 하나의 메시지를 기억할 수 있고 답변했다.
오늘날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IoT 장치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사람의 스마트폰과 소통하는 비콘. 예를 들어, 쇼핑객은 전화기에 상점의 앱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 앱은 쇼핑객의 구매 이력에 대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제공하여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슬랙스 한 쌍을 구매했다. 여기 그 슬랙스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신발 몇 가지 선택이 있다." 또한 이러한 앱은 다가오는 생일이나 기념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이벤트의 구매를 제안하도록 콘텐츠의 표시를 유도한다.
● 온도계를 통해 현재 온도에 따라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있게한다. 예를 들어, 레스토랑의 온도가 40도 이하로 떨어질 때 뜨거운 수프와 샌드위치 조합을 홍보하는 내용이나 온도가 90에 가까워질 때 아이스크림을 광고하는 내용을 표시할 수 있다.
IoT와 디지털 사이니지 조합이 업계에 주는 이점
사물인터넷(IoT)과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의 결합이 빛을 발하는 주요 분야 중 하나가 소매업이다.
IoT의 숨겨진 힘
디지털 사이니지를 IoT 기기와 결합하면 고객들에게 더 표적화되고 개인화된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다. 하지만 혜택은 거기서 그치지 않는다.
IoT 장치는 표적 콘텐츠를 트리거하는 것 외에도, 한 작업에서 다른 데이터 소스와 비교할 수 있는 레코드를 생성한다. 그 결과는 사업 운영자가 사업 운영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의 가상 파이어호스를 초래한다.
IoT 장치 관리
앞서 언급한 Forrester 설문조사에 응답한 조직의 3분의 2 이상은 IoT 센서의 수를 늘릴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그리고 응답자의 60% 이상이 IoT가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