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히말라야여행동호회
 
 
 
 
 
카페 게시글
─…네팔 여행Q&A [질문] 12월 초에 안나푸르나 서킷 불가능한가요?
몽민이 추천 0 조회 273 09.10.23 21:5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0.27 13:22

    첫댓글 언제든(1월도 가능) ABC 트래킹은 가능합니다.

  • 09.10.31 21:24

    2월~3월은 폭설이 내리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피하시구요.. 나야풀 -> 푼힐 일정은 2박 3일 or 3박 4일 나야풀 -> 푼힐 -> ABC 8박 9일 or 9박 10일 요로크롬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소증은 저도 트래킹 했지만 대부분 한국분들은 느끼지 못했답니다. 퍼밋은 포카라에서 받으시면 되구요 레이크사이드에 에이젼시 널려있습니다. 가셔서 퍼밋 2000루피+대행료200루피 9박 10일 일정 ABC트래킹을 성수기가 아닐땐 하루에 20~25달러씩 지불하고 전일정 식대와 숙식을 포함해서 하기도 합니다.(단 물은 따로 구매 ㅠㅠ 영어 잘하시면 합의하세요 저는 5일차때 가이드와 합의) 준비 잘 하시구요.. 도움이 되셨길.....^^;

  • 10.01.08 14:40

    님들의 글을 참고하여 여행 자료로 활용합니다. 4 월중순 이후 쯤에 출발 계획하고 있지요. 댓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