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 서 |
프로그램 |
연 사 | |
13:30~14:00 |
등록 접수 |
- | |
14:00~14:10 |
개막행사 |
||
14:10~14:45 |
중국유통시장동향 및 Suguo Supermarket의 구매전략 |
Chen Bing (구매총괄 본부장) |
중-한 순차통역 |
14:45~15:20 |
인도네시아 IT 시장 동향 및 PT WELLCOMM사의 구매전략 |
Halim Satijo Purnomo (구매총괄 본부장) |
영-한 순차통역 |
15:20~15:55 |
이스라엘 자동차 부품 시장 동향 및 Ray Shipping의 구매전략 |
양창근 대표 (Ray Shipping 한국법인) | |
15:55~16:10 |
휴 식 |
||
16:10~16:45 |
글로벌 빅바이어를 활용한 해외 마케팅 기법 |
바이어 마케팅 전문가 | |
16:45~17:00 |
질의응답 |
* 세미나 세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ㅇ 세미나 참가신청 방법(온라인) http://www.kita.net/info/notice/index.jsp
- Kita.net 홈페이지 -> 공지사항 -> 상단 "나의즐겨찾기보기"->사업참가신청
■ 무역의날 포상 빅바이어 초청 1:1 컨설팅
ㅇ 일시 : 2013. 12.4(수), 15:00~17:00
ㅇ 장소 : 한국무역협회 트레이드타워 51층 소회의실
ㅇ 참가자
- 빅바이어 : Suguo Supermarket, PT WELLCOMM 등
* Ray Shipping은 현장 Q&A로진행
- 국내기업 : 빅바이어와의 1:1 컨설팅에 관심 있는 국내기업 (사전신청자에 한함)
ㅇ 컨설팅 참가신청(다운로드)
- 선착순 신청, 매칭 업체는 별도 이메일 / 전화 통보 예정
* 세미나와 컨설팅은 신청 방법이 다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