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월 봄나들이 갈만한곳
꽃이 피는 4월과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에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과 봄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이며 벌써 남쪽에는 벗꽃이 피기 시작하였다는데 굳이 먼 남쪽까지 가기엔 넘 멀고 그렇다고 집에 있을 수 는 없고 해서 서울근교 영흥도에 봄 나들이 할 만한 곳을 소개 드리고 1박하며 갯벌체험과 스파를 즐길 곳을 추천 드립니다.
굳이 꽃을 보기 위해 남쪽까지 가지 않아도 될만한 곳으로 서울근교에 바다와 섬 그리고 꽃이 어우러진 영흥도 꾸지나무 농원으로 영흥도 면사무소 언덕에 자리해 주변 경관이 뛰어나 봄 나들이를 원하신다면 이곳을 추천 합니다.
봄여행 가볼만한 곳인 영흥도는 인천 옹진군에 속한 섬으로 대부도 선재도 그리고 영흥도를 잇는 다리가 놓여져 언제든 다녀갈 수 있는 섬이며 봄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친구, 연인등이 봄 나들이 하기 좋아 많이들 찾는 영흥도 여행지 입니다.
영흥도는 어업이 주업이라 선착장에는 각종 어선이 선착장에 가득하며 인근 바다에서 배 바다낚시를 즐기는 조사님들에게 잘 알려진 배낚시의 출발지 이기도해 날씨가 따뜻한 4~5월에 배낚시를 즐기러 많은 분들이 찾는 영흥도라 낚시에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여행을 하면서 뭐니 뭐니 해도 현지에서 맛 보는 현지의 맛은 여행을 하면서 가장 즐거운 경험이 아닌가 생각하는데 이곳 영흥도에도 인근 수혁에서 잡아온 각종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는 것인데 이곳은 영흥도 어시장 입니다.
영흥도까지 와서 갯벌체험을 하지 않고 돌아 간다면 여행을 왔다는데 반감하는데 영흥도는 갯벌이 오염원이 없어 갯벌 자체가 깨끗해 물이 빠진 갯벌에 직접 들어가 함께 온 가족, 친구, 연인이 직접 갯벌에서 갯벌체험을 즐길 수 있는 해변 입니다.
서해바다가 시원하게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아이리스펜션 전경으로 영흥도 해변에서 불과 100m 앞이라 갯벌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펜션 발코니에서 서해낙조를 감상할 수 있고 펜션 객실에는 가족스파와 커플스파가 설치되어 저렴한 가격에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4~5월에 영흥도를 찾아 주셨다면 영흥도의 숨은 명소인 꾸지나무 농원과 영흥도 선착장에서의 바다 구경 그리고 어시장에서의 현지에서 맛 보는 수산물과 해산물 그리고 드무리해변에서 갯벌체험과 펜션에서의 조개구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펜션등 봄여행을 하면서 뜻 있는 여행이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4~5월 봄나들이 갈만한곳 (봄여행 가볼만한 곳 / 봄에 가볼만 한곳)
|
출처: 섬, 바다 그리고 환상의 펜션여행 원문보기 글쓴이: 아이리스
첫댓글 인천에 살고있으면서도 한번도 못가봤어요...^^
너무 좋으네요~
인근에 이렇게 좋은곳이 있다니... 좋은정보 킵...감사하네요...^^
저도 인근에 사는데 이번 휴일에 이쪽으로 가족나들이 가야겠네요^^
가까운데, 함 가봐야 겠어요^^ 꽃도 넘 이쁘고 바다도 넘 좋네요~~
와~꽃과 바다,먹을거리,아름다운 펜션~없는게 없네여^^
너무 좋은데요~!
가족과 함께 꼭 다녀 오고 싶네요 ^^
정말 다녀오고 싶네요..
가고는 싶은데, 한번 들어가면, 바람불고 막 그러면, 못 나오는 그런곳은 아니겠지요? ㅎㅎ
오~~~
펜션이 끝내주세요.
좀 비쌀것도 같아요~~~ㅎㅎ
바다가 보고 싶네요....심신이 지칠때 잠시 다녀오는 것도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