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클락 국제 공항(CIA)이 새로운 반짝이는 여객터미널로 내년 1월, 운영된다는 소식입니다.
새로운 클락 국제공항 여객터미널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내년 1 월까지, Clark International Airport의 새롭고 반짝이는 터미널이 완벽하게 운영'
"클락 국제 공항의 새로운 터미널은 매년 4.2 백만에서 1,210만으로 운영 용량을 늘리고 Central Luzon으로의 개발을 촉진 할 것으로 기대"
이시기에 여행에 대해 흥분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Art Tugade 는 7 월 15 일 Clark 국제 공항의 새로운 여객 터미널이 2021 년 1 월까지 완전히 운영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빈스 드존 ( Vince Dizon) BCDA 회장 겸 CEO 는 공항 개발 프로젝트가 2018 년 4 월 건설 시작부터 기록적인 속도로 수행되었다고 밝혔다.
정부의 "건축, 건설, 건설"프로그램하에있는 클라크 국제 공항의 개발은 Central Luzon의 경제 발전과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계획 되었습니다. 또한 NAIA에서 혼잡의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로운 PTB가 완료되면 운영 용량이 현재 420 만에서 1,210만으로 3 배로 증가 할 것입니다.
"아시아의 차세대 프리미어 게이트웨이"라고 불리는이 개발은 NAIA에서 항공 교통 혼잡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취업 기회 창출을위한 길을 열어 줄뿐만 아니라 지역 내 관광 및 기타 사회 경제적 노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새로운 클락 공항 여객 터미널의 특징]
1. 지붕 구조는 막탄 세부 국제 공항의 파도에서 영감을받은 지붕 구조를 만드는 데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재료 인 오스트리아의 접착식 라미네이팅 목재 (또는 접착제)로 만들어졌습니다.
2. 터미널의 건축가는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회사 IDA 또는 Integrated Design Associates로 막탄 세부 국제 공항의 2 번 터미널에서 수상한 것과 같은 회사입니다.
3. Clark의 새로운 여객 터미널 빌딩의 장엄한 지붕 아치는 Arayat 산과 인근 Zambales 산맥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맑은 날에는 터미널 앞쪽에서 Arayat를 볼 수 있습니다.
(출처= POPULOUS, 새로운 클락 국제 공항 여객터미널 조감도)
4. 지붕 아치에 사용 된 목재는 오스트리아에서 수입 한 흰색 스프루스로 만들어졌습니다. 목재는 지속 가능한 상업 림에서 나옵니다.
5. CIA가 완료되면 필리핀에서 가장 높은 공항 구조가됩니다. 가장 높은 글루 람 목재 아치는 22 미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