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오늘 허락 하신 이 모든 일정들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는 부족하오나 주께는 능치 못함이 없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성수역 천하제일 솥뚜껑의 26일간의 근무 일정 오늘 급여 입금 받았고 이직 확인서는 고용센터에 제출 하신다고 했고 이제 마무리 잘 되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내일 카톡 단체방에 인사 하고 아웃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노트북을 교체를 해야 하는데 지금 통장 잔액으로는 좀 부족하네요.
그래서 구직 해서 근로 해서 급여 발생 해서 좀 사용 가능 할 수 있는 사양으로 구매를 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근로 장려금은 정말 69.800원을 주실건가요?
기가 막히는 이 일들을 하나님께서 낱낱이 지켜 보고 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일을 많이 해서 소득이 많이 발생이 되었으면 국가 세수에 기여를 많이 했으니 근로 장려금을 더 주어야 할 일인데 오히려 삭감을 하니 무슨 이런 일이 있는지요?
참 기가 막히는 일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제 LG Pad 사용으로 삼성 노트북 사용은 줄어 들겠고 결국 교체 되어 지네요.
하늘의 인연이 다 한 거 같네요.
2010년 저희 어머니 돌아 가시며 제게 700만원 주셨는데 그 돈으로 구매 한 삼성 노트북입니다.
지금이 2024년이니 14년이 지나고 있네요.
하나님 아버지!
노트북 사용이 가능한 정도의 사양으로 구매 하려면 3백만원이상의 지출이 예상 되는데요?
하나님 아버지!
그런 고가의 노트북 구매 하면 광고 영상 회사 만들어야 하나요?
ㅎ ㅎ ㅎ
재미있겠네요.
하나님 아버지!
저는 부족하오나 주께는 능치 못함이 없는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롯데 백화점 인천 터미널점에서도 LG 전자 가서 노트북 문의 하고 영등포점 가서도 문의를 해 보았는데 구매 금액이 부족해서 돌아 서 나올 수 밖에 없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지요?
하나님은 저희가 손으로 수고 하는 일을 하면 외인에게 대하여 단정 하게 행하고 아무 궁핍함이 없게 하신다고 하시는데 저는 도대체 누구와 동행을 하기에 항상 이리 곤궁한가요?
어찌 하여 하나님의 인류 미래의 역사와 동행 하는데 사용 되어 질 제품 구매 비용이 없어서 돌아서 나와야 하나요?
도무지 저와 동행 하시는 분은 누구이신가요?
참 기가 막히고 알 수 없는 일이네요.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내일 20일부터 25일까지는 성경 타자 하고 녹음 하고 26일부터 광명으로 구직 해서 다시 근무 하러 가도록 인도 하여 주시옵기를 간구 드립니다.
그래야 노트북도 구매 하고 카메라도 구매 하고 집안에 필요한 물품들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인류의 미래가 살아 납니다.
하나님께서 노아를 950세까지 살게 하셨고 므두셀라를 969세까지 살게 하신 분이 결혼 하고 출산 하지 않는다고 죽이시고 병들어 아프게 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그런 짓을 하는 것은 사단 마귀의 역사입니다.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사단 마귀의 역사가 충만한 성동구 성수역 천하제일 솥뚜껑의 26일간의 근무 일정을 오늘로 급여 입금 받고 이직 확인서는 고용 센터 제출 하신다고 하시니 이제 내일 카톡 단체방에 인사 하고 아웃 하도록 하겠습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천지 우주 만물의 창조주의 크신 은혜가 세세 무궁토록 영원히 저와 함께 하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 하나님은 위대 하시며 광대 하시니이다.
"너를 축복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니 너로 인하여 땅의 모든 족속이 복을 얻을 것이라"
"네가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불이 너를 사르지 못할 것이며 네가 물 가운데 지날지라도 물이 너를 침몰 하지 못하리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어제도 오늘도 동일 하시며 세상 끝나는 날까지 영원히 항상 저와 함께 하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