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크루즈 전문점답게
요즘 베라크루즈 정비 너무 많이 합니다..^^
사실 제네시스도 억수로 방문하는데
요즘 부품이 공급되지 않아
일을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런데 아시나요?
부품 어셈블리로는 공급되는데
파샬로만 공급이 잘 되지 않는다는 것요...--;;
이건 뭐 놀부 심보도 아니구...ㅎㅎ
거의 한달째인데
작업 대기가 10대 더 된답니다..ㅋㅋ
아래 탈착 한 인젝터 상태를 보면
압축 누설도 없는것 같은데
수리를 해야 합니다..
인젝터클리닝하면 돈 날리는것과 같기에
비용과 시간이 더 들더라도
인젝터 수리 하기로 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 사진보면 알걸요...^^
참고로 이 차량 주행거리가
18만킬로가 지난 상태이며
인젝터 파워밸런스가 틀어진 상태이기에
수리를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사실 피에조인젝터가
파워밸런스가 "1" 이상 이라는것은
인젝터클리닝을 해도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물론 교환하면 됩니다..
그러나 OEM제품으로 해도
부속값만 150만원이 넘고
작업 기술료까지하면 어마어마하죠..ㅎㅎ
인젝터는 올 분해 후
청소 할 건 청소하고
연마 및 가공 할 부품은 가공하여
신품에 거의 가깝게 만든답니다..
인젝터 수리 후
신품 동와샤까지 장착하고
때깔이 너무 좋아 한 컷 합니다...^^
인젝터 수리 할 경우
현재 인젝터 상태에 따라
아이들_중속_고속_파일럿 분사모드에서의
가장 최적화 된 값을 찾아
인젝터코딩까지 하고 있습니다..
장비를 이용한 코딩을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신품 인젝터와
10만킬로 이상 작동 한 인젝터 랑
분사량은 같을 수 없는건 당연한겁니다..
만일 신차 때 코딩값을 입력한다고
차량에 문제되는건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인젝터 분사량에 최적화 된
인젝터코딩 데이타를 입력하면
배출가스 저감은 기본이고
연비에까지 영향을 미치기에
장비를 이용한 코딩 값 생성은
하는게 차량에 휠쒼 유리하답니다..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문자 주세요...^^
#베라크루즈정비_인젝터수리 #베라크루즈_인젝터클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