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제일검 한동훈의 일갈 : "5.18 처벌법 만든 민주당이 천안함은 지독하게 왜곡"
잠깐 DC를 눈팅하다가 DC 야갤에서 다음과 같은 흥미로운 글을 봤다.
https://m.dcinside.com/board/baseball_new11/7624762
조갑제TV에서도 조샛별 기자가 이를 다뤘는데,
https://youtu.be/3_kZ26rMvY8
여기서 한동훈 장관님의 말씀은 틀린 말이 하나도 없고 정말 하나도 군더더기가 없다. 그동안 홍준표, 김현아 등 여러 보수 정치인들이 천안함 피해자들에 대한 민주당 빨갱이들의 2차 가해를 비판하면서 교묘하게 5.18 폭동을 민주화 운동도 아니고 문재인보다도 한 단계 더 나아가서 민주화 혁명이라고 한다던가, 천안함 폭침 주범 김영철(5.18 제14광수)과 전두환을 같은 사람 취급하며 애국의 지도자 전두환 대통령을 폄훼하는 등의 오류를 범해 왔는데, 이번에 한동훈 장관은 그런 불필요한 논란조차 원천 차단하려고 부단히 노력한 모습이 보인다. 우리는 여기서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이라는 문장에 주목을 하고 형광펜 같은 걸로 밑줄 쫙 그어 놓아야 한다. 한동훈 장관은 5.18이 역사왜곡 처벌법을 만들어 성역화시키기에는 가짜 유공자 문제, 북한군 침투 문제 등 아직도 풀어야 할 과제들이 너무나도 많다는 점과, 5.18 역사왜곡 처벌법이 표현의 자유를 침해하는 등 논란의 여지가 많다는 점을 간접적-우회적으로 언급한 것이다. 네이버 뉴스 댓글은 그래도 클린한데, 다음 뉴스 댓글을 보면 완전히 가관이다. 이재명 대표 역시 "천안함이 북괴 소행이냐, 아니냐?"라는 지극히 상식적인 최원일 함장님의 질문에 문재인-김정숙 부부와 마찬가지로 제대로 대답을 하지 못했다.
한편, 오늘자 안정권 대표님 썰방 제목을 보니까 송영길, 마약, 인천 등과 같은 키워드들이 나오는 걸 보니까 최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 3](2023)와 송영길 등 민주당 좌익 정치 야바위꾼들의 상관관계에 대한 내용인 듯 보이고,
안정권 대표의 옛 직장 상사이자 지금도 든든한 조력자 중 한 명이기도 한 손상대 뉴스타운 대표 역시 오늘자 방송에서 송영길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https://www.youtube.com/live/lPCAqp4Z7UQ?feature=share
한편, 변희재 패들은 송영길이 태블릿 떡밥 물어다 주니까 아주 그냥 송영길 만세-찬양가를 불러 대며 물개 박수를 치고 있는데, 아니, 이승만 건국 대통령이 계속 "멸공", "북진"을 외치다 김일성의 6.25 남침 전쟁을 불러 왔다는 남침 유도설을 지껄이며 이승만 대통령을 폄훼한 송영길을 대체 왜 만세-찬양하는가? 그나마 오늘 똥 카페에 '닉그네임'님께서 그래도 정상적인 좋은 글을 하나 올려 주셨다.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02958
그리고, 아까 안변세 방송에서 안진걸-변희재-임세은 셋 다 김상진 대표한테 고소-고발을 당해서 곧 경찰 조사를 받으러 가야 한다고 투덜거리던데, 안진걸이랑 임세은은 일단 논외로 하고, 내가 변희재한테 분명히 경고하는데, 지금 변희재 본인이야말로 본인 하청 시켜서 애꿎은 일개 네티즌에 불과한 나를 고소질하는 사법 만행을 저지르고 있지 않은가? 빨리 강민구 보고 내 고소나 당장 취하하라고 해라. 진짜 고소-고발을 남발하고 있는 건 내가 볼 땐 김상진이 아니라 변희재와 강민구다. 나도 김상진 대표님한테 다시 한 번 메일로 연락을 취해서 혹시라도 안진걸-변희재-임세은-강민구 무리들에 대한 고소 건이 재판에 넘어가면 철저하게 김상진 대표님 편에 서서 이 4인방에 대한 엄벌 탄원서를 재판부에 제출할 생각이다. 변희재와 강민구가 먼저 나한테 법적으로 시비를 걸어 왔으니, 나도 그에 걸맞는 대응을 해야지, 안 그런가? 우리는 변희재와 강민구의 이 같은 사법 만행을 국제 사회에 이슈화시키고 적극적인 여론전을 벌여 나가야 할 것이다.
끝으로, 윤석열 대통령님과 한동훈 장관님께서는 부디 이번 8.15 건국절에 아무 죄 없이 억울하게 감옥에 갇혀 계신 지만원 박사님과 최서원 원장님을 광복절 특사로 사면-복권시켜 주시기 바란다. 내가 오늘자 안변세 방송 내용 중에서 그나마 유일하게 동의하는 내용이 그래도 김명수를 위시한 여러 우리법연구회 소속 전라도 빨갱이 대법관들을 비판하는 대목이다. 변희재, 강진구, 안해욱, 최강욱, 임현주 등과 같은 지속적으로 허위사실 유포하는 붉은 부나비들은 백 번 천 번 당해도 싸고, 지만원 박사님이야말로 진짜 5.18의 진실을 당당하게 이야기하다가 징역 2년을 선고받고 억울하게 옥살이를 하고 계신다. 변희재의 태블릿 조작설, 강진구의 청담동 술자리, 안해욱의 쥴리설 등은 증거가 없지만, 지만원 박사의 5.18 북한 특수군 광수 661명 개입설은 명백한 증거가 있고, 최강욱과 임현주의 한동훈 개인정보 유출 역시 최대 5년 이하 징역까지 가능한 중범죄다. 혹시라도 변희재와 강진구가 이걸 가지고 나한테 소송을 걸어 오면 난 나무위키 자료 보여 주면서 이 두 인간들의 억지 주장을 조목조목 반박해 주면 된다. 물론 정확한 고소장 내용은 아직 안 봐서 모르고, 내가 100% 이길 거라는 생각은 안 하지만, 강민구는 몰라도, 변희재와 홍준표에 대해서는 난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보고, 충분히 해 볼 만 한 싸움이라고 본다.
하다못해 대표적인 진보좌파 논객 진중권도 송영길을 비판하는데, 이런 측면에서는 차라리 진중권이 변희재보다 한 5조 5억 배 낫다. 하루빨리 천안함 왜곡 처벌법을 제정하고 김영삼-권정달-권영해-홍준표가 만든 5.18 특별법은 폐기 처분해야 이 나라 자유 대한민국 국가혼이 바로 서는 것이다. 오늘자 안정권 대표님 썰방 내용은 내가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시간 있을 때 한 번 리뷰를 해 드리고, 안정권 대표님께도 간만에 메일을 보내 나름대로의 질문을 드리고 변희재-강민구-홍준표 3인방의 매머드급 고소 건에 대해서도 보고를 드리고 나름대로의 법률 지원을 요청하도록 하겠다. 상황에 따라 티스토리에서 다룰 수도 있고, 아니면 정말 간만에 네이버에서 다룰 수도 있다.
2023.06.07.
노묵훈응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