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별 것 있던가요? 살아있는 날까지 먹고 걷고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생-의 마지막 날까지 곁에 좋아 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감사한 것이라 생각'
종-착역에 가 봐야 알 것이지만, 마지막까지 나를 지켜줄 자가 몇 명이나?
착-하고 선하게 살아온 자도 자신의 마지막은 알 수 없기에 장담할 수 없쥬.
역-지사지''라는 고사성어를 되 뇌이며 상대방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좋쥬~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누님잘 읽었습니다 이 시간도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난 1954년인 데?내 나이보다 아래인가요?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경사났네 열정은 59년생이니경사났네님누님이시지요
@푸른 열정 아하'''''''그래서 '누님'이라는 호칭을~~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누님
잘 읽었습니다
이 시간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난 1954년인 데?
내 나이보다 아래인가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경사났네 열정은 59년생이니
경사났네님
누님이시지요
@푸른 열정 아하'''''''
그래서 '누님'이라는 호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