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신중히 생각~~~~오만과 편견
수정궁 추천 0 조회 45 26.06.10 07:1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0 10:19

    댓글주신 대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세요

  • 26.06.10 16:28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10 17:18

    댓글주신 호경님께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

  • 26.06.10 17:21

    사람은 후회하면서 성숙해 진다네요.

  • 작성자 26.06.10 18:49

    매일 돌아보면 후회할일 뿐인데
    성숙은 커녕 오히려 점점 옹졸해지는것
    같으니 큰일입니다

  • 26.06.10 18:55

    @수정궁 그러려니 하는 게 좋아요.
    나이 들며 너무 심각한 생각은 건강에 해가 될 뿐입니다

  • 작성자 26.06.10 19:06

    @흰 구름

  • 26.06.11 06:33

    잘 읽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6.11 08:49

    댓글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