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 중하게 모든일을 생각하며 행동해도중 : 요한건 매번마다 후회하는 생각들어히 : 히낙낙 웃다가도 느닷없이 떠오른다생 : 각하고 생각해도 안해야지 뉘우침뿐각 : 성하고 후회해도 원래대로 행동하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주신 대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세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건행 하세요
댓글주신 호경님께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
사람은 후회하면서 성숙해 진다네요.
매일 돌아보면 후회할일 뿐인데성숙은 커녕 오히려 점점 옹졸해지는것같으니 큰일입니다
@수정궁 그러려니 하는 게 좋아요.나이 들며 너무 심각한 생각은 건강에 해가 될 뿐입니다
@흰 구름
잘 읽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주신 대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세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주신 호경님께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
사람은 후회하면서 성숙해 진다네요.
매일 돌아보면 후회할일 뿐인데
성숙은 커녕 오히려 점점 옹졸해지는것
같으니 큰일입니다
@수정궁 그러려니 하는 게 좋아요.
나이 들며 너무 심각한 생각은 건강에 해가 될 뿐입니다
@흰 구름
잘 읽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