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실 때는 반갑고 좋은대 갈실 때는 섭섭하내요
만사가 모두 내마음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
과도 하게 생각 하면 욕심이 생길 뿐이고
편하게 마음먹고 살면 행복이오는 줄알고
견고하게살면은 마음편하고 행복합니다
첫댓글 행복한 나날되시고건행 하세요
세상사 모든게 내뜻대로 된다면얼마나 좋겠습니까좋은글에 다녀갑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디여가심에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좋은 행시 감사합니다.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안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만사가 모두 내마음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지금의 연세 80까지 살아오시면서,내가 원하고 바라는 대로 되던가요?그래서 '신'의 가호가 있기를 바래서 기도라는 명목으로 빌고, 또 빌고 평생을 빌다가지구를 떠나고 저승으로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왜냐하면?--내가 바라고 원하는 소원이 자신의 욕심일 수도 있기예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저도45년생 닥따암니다한것도 없는데 나이만 먹은 것같습니다 이제는 아프지말고 살다가 가는게좋을것입니다 우리 아프지말아요 건행 하세요
첫댓글 행복한 나날되시고건행 하세요
세상사 모든게 내뜻대로 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좋은글에 다녀갑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디여가심에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좋은 행시 감사합니다.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안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만사가 모두 내마음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
`````````지금의 연세 80까지 살아오시면서,
내가 원하고 바라는 대로 되던가요?
그래서 '신'의 가호가 있기를 바래서
기도라는 명목으로 빌고, 또 빌고 평생을 빌다가
지구를 떠나고 저승으로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내가 바라고 원하는 소원이 자신의 욕심일 수도 있기예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저도45년생 닥따암니다
한것도 없는데 나이만 먹은 것같습니다
이제는 아프지말고 살다가 가는게좋을것입니다
우리 아프지말아요 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