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오만과 편견~~~~행복한 마음
김호경 추천 1 조회 66 26.06.10 16:40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0 16:46

    첫댓글 행복한 나날되시고건행 하세요

  • 26.06.10 17:17

    세상사 모든게 내뜻대로 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좋은글에 다녀갑니다

  • 작성자 26.06.10 20:29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디여가심에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0 17:20

    좋은 행시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0 20:30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0 20:32

    효암공안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0 21:20

    만사가 모두 내마음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

    `````````지금의 연세 80까지 살아오시면서,
    내가 원하고 바라는 대로 되던가요?
    그래서 '신'의 가호가 있기를 바래서
    기도라는 명목으로 빌고, 또 빌고 평생을 빌다가
    지구를 떠나고 저승으로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내가 바라고 원하는 소원이 자신의 욕심일 수도 있기예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1 16:42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저도45년생 닥따암니다
    한것도 없는데 나이만 먹은 것같습니다
    이제는 아프지말고 살다가 가는게좋을것입니다
    우리 아프지말아요 건행 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