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이적 소식 : 아스날로 이적을 완료한 올리비에 지루
아스날은 어제 아침 올리비에 지루의 이적을 완료했습니다.
25세의 프랑스 스트라이커는 월요일 저녁에 최종 계약을 하기 이전에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으며
어제 아침 오피셜이 발표되었으며 이제 그는 공식적인 아스날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박주영의 등번호인 9번을 달고 다음 시즌을 맞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루는 지난 시즌 프랑스 리그 우승팀인 몽펠리에의 소속이었으며,
리그 36경기에 출전하여 21골을 넣어 프랑스 리그 공동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몽펠리에서 2년동안 활약한 지루는 2011년 11월에 처음으로 레블뢰 군단에 입성했고
유로 2012의 프랑스 엔트리에 발탁되었으며
유로 2012을 마치고 아스날과의 계약을 위해 곧바로 런던으로 날아갔습니다.
아르센 벵거 曰
"우리는 올리비에 지루의 아스날 이적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는 매우 우수한 피지컬을 가지고 있으며, 제공권도 매우 훌륭합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축구를 즐길줄 아는 선수죠.
지루가 우리 팀에 온것이 매우 흥분되며, 그는 다음 시즌 우리의 공격 옵션에 많은 플러스 효과를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그는 클럽과 국가대표에서 이미 최상위 클래스에서 뛸수 있다는것을 증명하고 있으며,
몽펠리에가 챔피언을 차지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지루의 활약 때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하루빨리 지루가 우리 팀에 들어와 아스날 티셔츠를 입고 플레이 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지루의 아스날과의 계약은 공식적으로 7월 1일날부터 시작 될 것입니다.
올리비에 지루 曰
"저는 잉글랜드 축구의 뿌리깊은 강팀들 중 하나인 이곳으로 이적하게 돼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가 이런 위대한 클럽에서 뛰는 것이 매우 흥분되며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것이 제 어렸을 적부터의 꿈이었거든요."
"제가 아스날을 택한 이유요?
벵거입니다.
저는 아르센 벵거의 축구 철학에 매료되었고, 항상 위대한 역사와 명성을 지닌 아스날을 존경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곳에 오게 되었죠.
이제부터 제가 위대한 이 클럽에 자랑스러운 업적을 새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tp://whatculture.com/sport/arsenal-transfer-news-olivier-giroud-is-officially-a-gunner.php
만약 받으면 저주가풀릴라나 지루라면..
내용 좀 읽고 댓글 다시지
주던말던 상관은 없는데 다른데로는 보내줬으면 좋겠다 또 괜히 꼬시지말고
제목은 9번받는다는데 기사내용에는 등번호 언급이 없네.. 먼 기사냐 이거;;ㅡㅡ
내용에 있네요. 다음시즌부터 박주영의 9번을 달고 뛰게될
그냥 기자 추측
근데 그냥 9번 지루 주고 박주영은 다른팀 가는게 좋을거 같음
9번의 저주
그냥 아스날 9번 영구결번해라 진짜 박주영 9번받을때부터 조마조마했었는데 어휴 지루까지 그럼 아니아니되오
지루야...너도 9번의 저주 못피해간다...다른번호 알아봤으면..
222 9번말고 아무번호 달고 뛰었으면 좋겟네 번호많자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