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동영상정보〃 테일즈위버 테스트서버 "아나이스 델 카릴" 거지 아이템 [수정동굴(1) 마법인형 미카베어]
트레]행복의시작 추천 0 조회 2,153 12.02.20 06:53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2.20 09:59

    첫댓글 잘 보구갑니다 ~!
    행복의시작님 재분 열심히 쓰고있어요 ?!

  • 작성자 12.02.20 16:19

    그런가요?! 근데 댓글이 한분!!! 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2.20 20:43

    저도 꽤 할만한거같아요

  • 12.02.20 16:33

    아나이스... 역시 좋네요 ..ㅠ ㅋ 잘보구 갑니당!

  • 작성자 12.02.20 20:52

    넹 ㅋ

  • 12.02.20 17:30

    픽시를 이용하면 마법인형도 스탯이 잘 뽑히는데 저도 늦게 눈치 챘네요;
    재분은 언제나 잘 쓰고 있습니다.
    덕분에 다른분들 뽑아드리느라 일이 늘었지만요 ㅠㅠ

  • 작성자 12.02.20 20:54

    일을 만들어 드렸굼요.. ㅋ

  • 12.02.20 23:40

    음..노래제목좀요+_+

  • 작성자 12.02.21 01:49

    노래제목 물어보시는분 등장!! 주로 비주류로 넣어서 관심 없던데 ㅎㅎ 아이라인 - 알고있나요.

  • 12.02.22 04:35

    노래가 너무 좋아서요 ㅎㅎ

  • 12.02.21 00:12

    점점 레벨이높아질수록...힘들어진다던데

  • 작성자 12.02.21 01:51

    저도 궁금한데 나와서 트레섭에서 키워봐야겠어요

  • 작성자 12.02.21 01:52

    그래도 댓글 두분늘었네. +_+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2.21 21:14

    해보고 싶지만 본섭에서 ㅋ

  • 12.02.21 18:24

    보디가드도 붙여놓구 사냥하고, 매력적인 캐릭이네요

  • 작성자 12.02.21 21:16

    단점인게 소환라면 비아누신의 경고로 방어력이 30%감소한다고 뜹니다.

  • 12.02.22 09:51

    고레벨 아나이스들만 나오다가 이렇게 저레벨 곰사냥 동영상이올리니 다똑같다는생각이드내요.ㅎ

  • 작성자 12.02.23 01:07

    초반은 다 그렇죠 ㅋ

  • 12.02.23 13:26

    화질음질 진짜 정말 좋은듯 어떻게 한거에여??????

  • 작성자 12.02.23 16:14

    기본 캡쳐는 Frap로 했고요. 반디캠도 화질은 괜찮습니다. 편집은 주로 베가스로 하는데 이건 무비메이커로 편집했어요. 인코딩시에 720p로 해주시고 유투브에 올리면 끝~

  • 12.02.24 05:48

    감사합니다~~^^ 반디캠이나 프랩스나 뭘로 촬영하던 화질은 괸찮은거죠? 전 캡쳐툴 무슨 비싼정품 쓰시는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