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p로 설정하시고 보세요
하도 답답해서 테스트서버에서 아나이스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형태는 마법인형으로 초반에는 미카베어로 플레이해야합니다.
아이템은 거의 없다시피 거지 아이템인데도 레벨 34에 죽지않을정도로 몰이 사냥이 가능합니다.
미친에 의하면 마법인형은 파괴정령 스킬을 배울수 없다고 했는데 "앵그리 픽시"라고 전방 범위 공격 스킬을 초반부터 배울수 있더군요.
재분배시뮬에서 수정해야할 부분인거같네요.
본서버에서 충분한 자본으로 아이템 맞추면 사냥이 정말 편할거같네요.
인형쪽은 별로 컨트롤 할 필요도 없고 죽어도 다시 소환하면 됩니다.
소환 딜레이도 크게 길지 않아서 사냥도중에 소환해도 무리가 없네요.
밸런싱이 될라면 딜레이가 꽤 길어져야 되는것 같습니다.
첫댓글 잘 보구갑니다 ~!
행복의시작님 재분 열심히 쓰고있어요 ?!
그런가요?! 근데 댓글이 한분!!!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꽤 할만한거같아요
아나이스... 역시 좋네요 ..ㅠ ㅋ 잘보구 갑니당!
넹 ㅋ
픽시를 이용하면 마법인형도 스탯이 잘 뽑히는데 저도 늦게 눈치 챘네요;
재분은 언제나 잘 쓰고 있습니다.
덕분에 다른분들 뽑아드리느라 일이 늘었지만요 ㅠㅠ
일을 만들어 드렸굼요.. ㅋ
음..노래제목좀요+_+
노래제목 물어보시는분 등장!! 주로 비주류로 넣어서 관심 없던데 ㅎㅎ 아이라인 - 알고있나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요 ㅎㅎ
점점 레벨이높아질수록...힘들어진다던데
저도 궁금한데 나와서 트레섭에서 키워봐야겠어요
그래도 댓글 두분늘었네. +_+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해보고 싶지만 본섭에서 ㅋ
보디가드도 붙여놓구 사냥하고, 매력적인 캐릭이네요
단점인게 소환라면 비아누신의 경고로 방어력이 30%감소한다고 뜹니다.
고레벨 아나이스들만 나오다가 이렇게 저레벨 곰사냥 동영상이올리니 다똑같다는생각이드내요.ㅎ
초반은 다 그렇죠 ㅋ
화질음질 진짜 정말 좋은듯 어떻게 한거에여??????
기본 캡쳐는 Frap로 했고요. 반디캠도 화질은 괜찮습니다. 편집은 주로 베가스로 하는데 이건 무비메이커로 편집했어요. 인코딩시에 720p로 해주시고 유투브에 올리면 끝~
감사합니다~~^^ 반디캠이나 프랩스나 뭘로 촬영하던 화질은 괸찮은거죠? 전 캡쳐툴 무슨 비싼정품 쓰시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