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횡성지구협의회가 횡성군 우천면를 통해 공부방이 없어 가정학습이 어려운 대상 가구를 추천받아 2022년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추천 공부방 만들기를 추진 펼쳐.귀감이 되고 있다.
같은 날 원영희 밥상 대표는 가족의 식탁 처럼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특히 영양의 균형을 맞춘 밑반찬과 과일을 다양한 준비하여 도시락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엘 하우스 (우리밀 빵), 안단테 (따뜻한 음료), 적송가든(순대국) 새말가정식부폐(장애가정2가구)도시락 나눔 봉사까지 다양한 먹거리 후원으로 풍족하고 사랑의 손끝맛이 담기 먹거리 등 전달 되었다.
이번 9월 세번째 우리 우천봉사회가 매주 수요일 마다 실시하는 날이 되었다.
류재인 회장는 한결 같이 봉사자들은 꿈나무에게 공부방 마련으로 희망을 주고 주거환경 조성으로 차별화 방지하며 우리의 이웃을 위하여 동반성장 하고 사회적 가치을 높이기 위한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드린다는 말 남겨 주셨다.
첫댓글 류재인 회장님 봉사원님들 " 꿈나무 공부방 마련, 도시락 배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존경하는 회장님!!!!!!!
응원의 댓글 남겨 주셔 고맙습니다
저소득층 가정에 희망 공부방을 선물해 청소년들의 학습권 보장에 앞장서주시는 우천봉사회
류재인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종두 횡성지구협의회 홍보차장님!!!
사례관리을 위한 댓글 감사합니다
횡성지구협의회 우천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꿈나무 공부방 마련과 도시락 배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한성옥 경기도 홍보국장님!!!
응원의 댓글 남겨 주셔 고맙습니다
우천 봉사회에서 청소년들이 꿈을 키울 공부방에 책상까지 선물하셧군요. 미래의 주인공들에 대한 배려 수고 많으셧습니다.
송명신 전국협의회 홍보국장님!!!!!!!!!!!
응원의 댓글 남겨 주셔 감사합니다
참으로 힘든일들을 숙제 처럼 이렇게 시간을 마련하여
홍보가 급성장할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을 더하기 위한
댓글 앞에 머리을 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