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너무소중해~~~~진정한 사랑
김호경 추천 1 조회 78 26.06.11 17:07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1 17:12

    첫댓글 울회원님건행 하세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2 19:40

    효암공인대법사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1 20:57

    해는 언재라도동쪽 에서떠서사쪽으로지는게사실

    ```````````이것이 진리인 것이지요~
    또한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 도 진리,
    아들이 애비가 될 수 없는 것도 진리,
    그런데 교회당에서만--예수가 아들이고, 애비이고, 신이라고
    하고 있으니, 진리를 바로 알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2 19:46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에수는 하나니의아들이고
    하나님은 그양 하나님입니다 그정도 알면 편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2 20:37

    @김호경 하나님은 그양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은 '신'이시고 ''절대자시고 우주 만물을 통치하시는 분''
    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더 이상 논하지 않겠어요~

  • 26.06.11 23:50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12 19:47

    마루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2 05:08

    해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지고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게
    이치지요

  • 작성자 26.06.12 19:49

    마자요 이치 입니다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