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나 할것 없이 양심것 살으면 복받고 살거여
무작정 사는 것은 의미가 없고 지헤롭게 살아야해
소중한 시간 금같이아겨쓰고 허송세월하자말고
중심을 딱잡고 살면 흔들림없이잘살겨라고믿지
해는 언재라도동쪽 에서떠서사쪽으로지는게사실
새떨같이 많은날 행복하시시를 기원 합니다
첫댓글 울회원님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해는 언재라도동쪽 에서떠서사쪽으로지는게사실```````````이것이 진리인 것이지요~또한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 도 진리,아들이 애비가 될 수 없는 것도 진리,그런데 교회당에서만--예수가 아들이고, 애비이고, 신이라고하고 있으니, 진리를 바로 알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에수는 하나니의아들이고하나님은 그양 하나님입니다 그정도 알면 편합니다건행 하세요
@김호경 하나님은 그양 하나님입니다````````하나님은 '신'이시고 ''절대자시고 우주 만물을 통치하시는 분''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더 이상 논하지 않겠어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마루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해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지고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게이치지요
마자요 이치 입니다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첫댓글 울회원님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해는 언재라도동쪽 에서떠서사쪽으로지는게사실
```````````이것이 진리인 것이지요~
또한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 도 진리,
아들이 애비가 될 수 없는 것도 진리,
그런데 교회당에서만--예수가 아들이고, 애비이고, 신이라고
하고 있으니, 진리를 바로 알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에수는 하나니의아들이고
하나님은 그양 하나님입니다 그정도 알면 편합니다
건행 하세요
@김호경 하나님은 그양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은 '신'이시고 ''절대자시고 우주 만물을 통치하시는 분''
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더 이상 논하지 않겠어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마루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해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지고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게
이치지요
마자요 이치 입니다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