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증인이 누구이냐?
이는 전체 신학계에서 끊이지 않는 논란을 내포하면서 확실한 정답을 발표하지 못하고 있다.
계시록은 두증인과 두짐승, 그리고 두여자의 이야기이기에 두증인을 정확하게 해석한다면
전체 계시록 해석에서 가장 하나님의 뜻에 근접한 해석을 했다고 할 수 있다.
두증인이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라는 상징적 해석은 이미 밝혔고,
그 다음 두증인의 특징이 있는데
가뭄과 물이 피가 되는 이적은 이미 모세와 엘리야의 특징으로 이해함으로
크게 어려움이 없다.
하지만,
계11장에서의 두증인의 특이점은 바로 굵은 베옷을 입었다는 점과
그들의 입에서 불이 나온다는 특징이다.
그래서 무천년 상징주의 대체신학은 이를 보며 상징으로 해석하지만,
정녕 상징인지 문자적 해석인지를 오직 성경의 기록으로만 증거해 본다.
1.굵은 베옷
두증인은 성전을 측량(기름부음)하는 것을 한가지의 사역으로 맡은 자들이다.
그런데 왜 굵은 베옷을 입고 이런 사역을 할까?
굵은 베옷을 입을 때는 아주 특별한 상황이다.
(에스겔27:31) 죽음을 애도하면서 슬피 울 때 입는 옷이 굵은 베옷이며,
(예레미아49:3) 심판이 임하는 급박한 상황에서 선지자가 이 옷을 입고 전한다.
(요나3장)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을 들은 니느웨 백성들이 이 굵은 베옷을 입고 심판에서 구원을 기도한다.
굵은 베옷은 심판에 앞선 슬픔과 회개를 요구하는 선지자가 입는 옷이라고 했다.
그러므로 두증인은 복음을 전파하는 것이 아니고
다가올 심판의 도래를 전하면서 회개를 요구하는 선지자라는 뜻이 된다는 것이 중요하다.
(요엘1:13,14,15)
제사장들아 너희는 굵은 베로 동이고 슬피 울지어다 제단에 수종드는 자들아 너희는 울지어다 내 하나님께 수종드는 자들아 너희는 와서 굵은 베 옷을 입고 밤이 새도록 누울지어다 이는 소제와 전제를 너희 하나님의 성전에 드리지 못함이로다
너희는 금식일을 정하고 성회를 소집하여 장로들과 이 땅의 모든 주민들을 너희 하나님 여호와의 성전으로 모으고 여호와께 부르짖을지어다
슬프다 그 날이여 여호와의 날이 가까웠나니 곧 멸망 같이 전능자에게로부터 이르리로다
요엘서를 살펴보면,
제사장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있다.
성전이 존재하는데 왜 제사장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있을까요?
레위법에 의하면 제사장을 굵은 베옷이 아니고 제사장의 옷인 에봇을 입고 있어야 한다.
분명 정상적인 상황이 아니다.
이 성전의 특이상황은 소제와 전제를 드리지 못하는 성전이기 때문이며,
그러하기에 제사장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여호와의 날에 임하는 멸망을 선포하는 제사장들이 바로 굵은 베옷을 입고 있는 자들이 된다.
성전인데 왜 소제와 전제를 드리지 못하고 있을까?
그런 예는 다니엘서에서 동일하게 등장한다.
(다니엘 9;27)
그가 장차 많은 사람들과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맺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포악하여 가증한 것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폐하게 하는 자에게 쏟아지리라 하였느니라 하니라
요엘서의 제사장들이 굵은 베옷을 입은 이유가
환난성전에서 적그리스도가 제사와 예물을 금지한 성전의 상황을 말씀하고 있다고
성경이 서로 설명하면서 증거하고 있다.
요엘서의 제사장들이 바로 계시록의 두증인이란 점이 아주 중요하다.
동일하게 굵은 베옷을 입고 있기에 두증인도 요엘의 제사장처럼 여호와의 멸망의 날을 선포하면서,
회개를 요구하고 있는 것이지, 하나님의 나라의 완성을 위해 파견된 사명자가 아니란 뜻이다~!!
2. 불의 사역자
두증인의 특징중에 아주 해괴한(?)이적
즉, 성경에 한번도 등장하지 않는 이적이 일어나는데 이는 입에서 불이 나온다는 것이다.
왜 하필 불일까?
용가리도 아니고....
이런 입에서 불이 나오는 이적은 방어적 공격용 무기가 되기에 그 어떤 권세도 두증인을 방해하거나
사역을 막을 수가 없다는 것이다.(대적자들을 모두 불로 살라버린다)
불과 사역자의 관계를 성경의 기록된 말씀에서 찿아보자~!!
(히브리서 1;7)
또 천사들에 관하여는 그는 그의 천사들을 바람으로, 그의 사역자들을 불꽃으로 삼으시느니라 하셨으되
(시편 104:4) 바람으로 자기 사자를 삼으시며 화염으로 자기 사역자를 삼으시며
이전 계7장의 땅 사방의 바람이 영적현상으로 이 사방바람은 악한 천사들이라고 규정한 바가 있다.
히브리서 말씀이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로 하나님께서 바람을 천사로 삼아서 일하신다는 내용이다.
땅 사방의 바람이 바로 영적존재인 천사였다는 뜻이며,
슥6장의 하늘의 네바람인 네말들.....계6장의 흰말,붉은말,검은말,청황색말이 모두 천사였다는 증거말씀이다.
또한,
하나님께서 그의 사역자들을 불꽃으로 삼으셨다는 증거말씀으로 인해 두증인의 입에서 불이 나오는 것은
아주 당연한 실제적인 사건의 기적이 된다.
많은 무천년 상징주의 대체신학자들이 이런 입에서 불이 나오는 두증인이기에
상징으로 해석하면서
구약과 신약, 카톨릭과 기독교등등 두증인을 교회로 해석하는 상징적 해석이 등장했지만,
성경은 스스로 성경이 해석하고 설명해주시기에
사역자는 불꽃이며, 그러하기에 두증인이 불을 사용하는 것은 아주 당연한 이적이 된다~!!
결론)
두증인은 제사장들이며 사명자들이며 하나님의 종들이다.
굵은 베옷을 입고 심판의 날을 선포하며 회개를 촉구하는 사역을 감당하며,
실제로 입에서 불이 나오는 이적이 일어난다.
상징이 아니다~!!
상징으로 해석하는 무천년 상징주의 대체신학은 마귀의 신학이 된다.
첫댓글
144,000의 입에서 불이 나와??
하나님의 종들...
요엘서는 제사장들.....
=> 그의 천사들을 바람으로, 그의 사역자들을 불꽃
여기서 그가 누구??
하나님~!!
@장민재(스테파노스) 예수님. 무식아
그래서 예수님의 재림때 천사들과 같이 오는 것야.
히브리서 1;7)
또 천사들에 관하여는 그는 그의 천사들을 바람으로, 그의 사역자들을 불꽃으로 삼으시느니라 하셨으되
(시편 104:4) 바람으로 자기 사자를 삼으시며 화염으로 자기 사역자를 삼으시며
이전 계7장의 땅 사방의 바람이 영적현상으로 이 사방바람은 악한 천사들이라고 규정한 바가 있다.
악한 천사이면 그가. 사단이냐??
사단이 천사들을 바람. 사단이 불꽃으로 삼은 것야??
땅 사방의 바람 = 용의 꼬리(계12장)
1234나팔의 불별 = 하늘의 1/3의 별들(계12장)
1234나팔천사 (좋은천사)
땅 사방의 바람 = 악한천사
천사들을 바람으로 = 땡
천사들을 성령으로 = ㅇ
언더스탠?
@장민재(스테파노스)
바람이 악한 천사.
=> 그의 천사들을 바람으로,
여기서 그가 하나님이라면..
이 등신 보소..
@베냐민
천사가 성령님이냐??
14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뇨
천사들을 성령으로 이면 성령이 부리는 영이고. 우리를 섬기는 종이냐??
신성모독을 하고 자빠졌네
하늘의 네바람 = 네 말(슥6장)과 네 말(계6장)은 선한천사 = 주앞에 서있다 나가는 바람.
땅 사방의 바람 = 악한 천사 (용의 꼬리)
하늘의 네바람(단7장) = 악한 천사.
계6장의 네말탄자 = 악한 천사.
포인트는 바람이 천사라는 성경말씀임.
(히브리서 1;7)
또 천사들에 관하여는 그는 그의 천사들을 바람으로, 그의 사역자들을 불꽃으로 삼으시느니라 하셨으되
(시편 104:4) 바람으로 자기 사자를 삼으시며 화염으로 자기 사역자를 삼으시며
이전 계7장의 땅 사방의 바람이 영적현상으로 이 사방바람은 악한 천사들이라고 규정한 바가 있다.
히브리서 말씀이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로 하나님께서 바람을 천사로 삼아서 일하신다는 내용이다.
하나님께서 바람을 천사로 삼으셨다면
=>이전 계7장의 땅 사방의 바람이 영적현상으로 이 사방바람은 악한 천사들이라고 규정한 바가 있다.
바람을 악한 천사들이라고 규정한 니가 똘아이.
이 자의 주장을 믿음으면 같은 똘아이.
@나그네1004 선한천사나 악한천사나 모두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천사임~!!
루시퍼 포함,
짐승(아바돈)포함.
@장민재(스테파노스)
타락한 천사을 하나님께서 사용한다고 ㅋ
염병하네.
@나그네1004 유브라데의 결박된 네 천사와 무저갱에서 올라오는 짐승과 땅 사방의 바람인 붉은 용~!!
@장민재(스테파노스) 땅 사방의 바람은 네 천사
즉 1-4나팔을 불 천사
유브라데의 결방이 아니고.
땅과 바다에 재앙을 내리는 천사
1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2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3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나그네1004 나팔을 분 천사와 땅 사방의 바람을 다르단다,
1234나팔 천사가 땅 사방의 바람의 준동을 현재까지 잡고 있는 천사임~!!
다시 말하지만 장민재의 말을 믿으면 똘아이.
환난전 휴거를 믿으면 똘아이...
ㅋㅋㅋㅋ
@장민재(스테파노스)
환난을 통과하는 교회 성도들은 언제 구원을 받냐?
처음 익은 열매가 144,000명이고 유대인이면.
ㅋㅋㅋ
@나그네1004 계14장 16절
알곡추수가 바로 대추수인 성도의 부활승천 및,휴거(산 자의 휴거)
@장민재(스테파노스)
14장은 순교 이등신아
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13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자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저희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
@나그네1004 (계시록14장)
15.또 다른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구름 위에 앉은 이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이르되 당신의 낫을 휘둘러 거두소서 땅의 곡식이 다 익어 거둘 때가 이르렀음이니이다 하니
16.구름 위에 앉으신 이가 낫을 땅에 휘두르매 땅의 곡식이 거두어지니라
----------------
성도의 대추수,
산 자의 휴거와 죽은 자의 부활,승천
14만4천의 부활승천 전에 산 자의 휴거가 있다는 환난전휴거는 거짓말임~!!
@장민재(스테파노스) 로마서 8 : 23
이뿐 아니라 또한 우리 곧 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를 받은 우리까지도 속으로 탄식하여 양자될 것 곧 우리 몸의 구속을 기다리느니라
우리는 하나님이신 성령님의 처음 익은 열매들
에베소서 1 : 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에베소서 4 : 30
하나님의 성령을 근심하게 하지 말라 그 안에서 너희가 구속의 날까지 인치심을 받았느니라
144,000명은 천사가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이마에 인을 치는 것이고
2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3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성령님의 인치심 보다 천사의 인치심이 처음 익은 열매가 되냐??
생각을 하고 살어
댕청아..
@나그네1004
성령의 처음익은 열매 = 초대교회성도.
부활의 첫열매 = 예수님.
사람 가운데 처음익은 부활의 열매 = 두증인
알곡추수 = 모든 성도
포도추수 = 모든 악인
@장민재(스테파노스)
계시록14장)
15.또 다른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구름 위에 앉은 이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이르되 당신의 낫을 휘둘러 거두소서 땅의 곡식이 다 익어 거둘 때가 이르렀음이니이다 하니
16.구름 위에 앉으신 이가 낫을 땅에 휘두르매 땅의 곡식이 거두어지니라
낫을 휘드러서 죽이고 부활 휴거 시킨다고 하는 것야??
@나그네1004
알곡 추수는 낫을 휘두름 = 부활,휴거
추수꾼 = 천사
@장민재(스테파노스) =>성령의 처음익은 열매 = 초대교회성도.
초대교회 이후 지금 까지 교회 성도는??
@나그네1004
성령의 대추수 = 모든 성도의 구원
@장민재(스테파노스) 알곡 추수는 낫을 휘두름 = 부활,휴거
근겡 낫이 죽이는 낫이야 ㅋㅋ
염병할..
@나그네1004
낫 = 땅에서 하늘창고로 들임.
@장민재(스테파노스) 성령의 대추수 = 모든 성도의 구원
은 언제야
알곡 추수는 낫을 휘두름 = 부활,휴거
추수꾼 = 천사
이거하고 달라??
@장민재(스테파노스)
부활 휴거가 몇번이야??
@나그네1004 성령의 대추수는 현재 구원받는 모든 성도.
구원받은 백성을 부활체로 들어올림 = 낫으로 추수
부활,휴거는 각각 자기차례대로 (고전 15:23)
@장민재(스테파노스)
성령의 대추수는 현재 구원받는 모든 성도.
이 사람들은 언제 부활 휴거 되냐고.?
144,000명이 처음 익은 열매들이니까.
이들 보다 앞서면 안되지.?
언제냐고 댕청아
@나그네1004
14만4천은 5나팔에 부활,승천되고
알곡추수는 7나팔에 부활,승천됨~!!
다시 말하지만 장민재이 주장을 믿으면 그 믿는 사람은 똘아이 ㅋㅋㅋㅋㅋ
다시 말하지만 환난전 휴거는 거짓교리임~!!
이를 믿으면 똘아이 ㅋㅋㅋㅋㅋ
@장민재(스테파노스)
환난전 휴거를 믿지 못하니. 144,000명이 처음 익은 열매로 부활 휴거 된다고 주장하는 것임.
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들이 천사가 인치는 것보다 못한 자들이 되는 것이고
ㅋㅋㅋ
환난전휴거를 믿지 못하니까.
성령의 처음익은 열매 = 초대교회성도.
부활의 첫열매 = 예수님.
사람 가운데 처음익은 부활의 열매 = 두증인
알곡추수 = 모든 성도
포도추수 = 모든 악인
성령의 대추수는 현재 구원받는 모든 성도.
이런 이상한 주장들이 생기는 것임
@나그네1004
환난전 휴거는 거짓교리입니다.
산 자의 휴거는 죽은 자의 부활,승천이전에는 일어날 수 없다는
성경 말씀에 순종하시고, 회개하시오~!!
(살전4: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장민재님은 인간을 아주 초라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두 증인의 입에서 불이 나왔다고 표현해서
진짜 불이라고 하면 큰 일 납니다.
중국의 차력사들처럼 불이 나오지 않습니다.
말씀을 하면 그 말씀대로 이루어진다는 의미이지요.
엘리야의 입에서 불이 나왔습니까? 말씀이 나왔습니까?
하늘에서 불이 내릴 것이라는 말씀이지요.
그랬더니 50인이 타서 죽지요 - 왕하 1:10
예수님의 입에서 검이 나온다고 해서,
칼날이 쏟아지지 않습니다.
검으로 심판하듯 말씀이 검이 된다는 것이지요.
* ...그의 입에서는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오고...(계1:16)
인간의 언어가 이리 어렵습니까???
나그네처럼 순교자의 수가 참이 무슨 뜻인지 이해 못하는 건가요?
'숫자가차다 - 수가 참'
애들 앞에서 말도 제대로 못하겠어요 ...
실제로 방해하는 자들은 죽임을 당합니다.
말씀 그대로.
성경 그대로.
(요한계시록 11장)
5 만일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그들의 입에서 불이 나와서 그들의 원수를 삼켜 버릴 것이요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반드시 그와 같이 죽임을 당하리라
무천년 상징주의 대체신학은 마귀의 사상입니다~!!
암곰이 나와서 대머리 엘리사를 놀린 아이들이 죽임을 당합니다.
암곰도 두마리가 나왔는데 이것도 상징~??
두증인의 불도 상징~??
늘 이런 식으로 성경을 훼손하는 상징주의 무천년 사상은 마귀의 신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