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치 않 는 것
변하지 않는것은 진리라 말하는데
치솟는 욕망들은 죽음과 함께가고
않변한 진리들은 우주와 함께하며
는것은 허공중에 영식들 뿐이구나
것처럼 모든진리 변하지 아니한다
첫댓글
감사 합니다.
진리는 변하지 않는법 맞고 옳으신 말씀에 공감합니다
옳은 말입니다.변하지 않는 것이 진리죠.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ㅎㅎㅎ 죽고 사는것 ..정말 한치 앞도 내다 볼수 없지요 ㅎㅎ
마루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변하지 않는것은 진리라 말하는데``````````그렇습니다~알면서도 진리를 어기고, 악행을 저지르는 자들은천벌을 받는 것이지요, ''행한 대로 그 대가를 반드시 치룬다''는 것을 명심하고 살아가야 합니다.인간은 꼭 한 번 죽어야 하는 것도 진리이기에, 본인이 행한 대가도필히 받는 것이라는 기억해야 합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감사 합니다.
진리는 변하지 않는법 맞고 옳으신
말씀에 공감합니다
감사 합니다.
옳은 말입니다.
변하지 않는 것이 진리죠.
감사 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 합니다.
ㅎㅎㅎ
죽고 사는것 ..
정말 한치 앞도 내다 볼수 없지요 ㅎㅎ
감사 합니다.
마루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감사 합니다.
변하지 않는것은 진리라 말하는데
``````````그렇습니다~
알면서도 진리를 어기고, 악행을 저지르는 자들은
천벌을 받는 것이지요, ''행한 대로 그 대가를 반드시 치룬다''
는 것을 명심하고 살아가야 합니다.
인간은 꼭 한 번 죽어야 하는 것도 진리이기에, 본인이 행한 대가도
필히 받는 것이라는 기억해야 합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