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변치 않는 것 ~~~~~ 죽고 사는 것
마루 추천 2 조회 62 26.06.11 23:29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03:45

    첫댓글

  • 작성자 26.06.12 06:53

    감사 합니다.

  • 26.06.12 05:09

    진리는 변하지 않는법 맞고 옳으신
    말씀에 공감합니다

  • 작성자 26.06.12 06:53

    감사 합니다.

  • 26.06.12 06:05

    옳은 말입니다.
    변하지 않는 것이 진리죠.

  • 작성자 26.06.12 06:54

    감사 합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2 16:55

    감사 합니다.

  • 26.06.12 19:11

    ㅎㅎㅎ
    죽고 사는것 ..
    정말 한치 앞도 내다 볼수 없지요 ㅎㅎ

  • 작성자 26.06.12 20:47

    감사 합니다.

  • 26.06.12 19:54

    마루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12 20:47

    감사 합니다.

  • 26.06.12 21:36

    변하지 않는것은 진리라 말하는데

    ``````````그렇습니다~
    알면서도 진리를 어기고, 악행을 저지르는 자들은
    천벌을 받는 것이지요, ''행한 대로 그 대가를 반드시 치룬다''
    는 것을 명심하고 살아가야 합니다.
    인간은 꼭 한 번 죽어야 하는 것도 진리이기에, 본인이 행한 대가도
    필히 받는 것이라는 기억해야 합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2 21:44

    감사 합니다.

  • 26.06.13 07:04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