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 : 자살자 싸워대도 내식구가 최고라네고 : 생하며 함께이룬 행복가득 넘치는곳사 : 는것이 즐겁다면 죽는것은 힘들것임는 : 적는적 살다보면 하늘에서 부를테니것 : 겉으론 즐거웁게 저세상에 갈때까지
첫댓글 가족의 소중함을느끼는 고귀한 행시 박수 보냅니다 🙌🙌새마을 월례회잠시 여유를;늘 행복하세요~♡
늘 부지런히 자신의 모든것을 나누며실천하는 행복꽃님을 본받아야 할텐데요
죽기 살기로 싸워도내 가족 내 식구가 최고지요.
세상에 가장 소중하고 귀한것이내가정 내가족인것 같습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다녀가신 대법사님께 깊은감사 드립니다늘 좋은날 되세요
죽고 사는건 최악의 경우가 되겠지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다녀가심에 깊은감사 드립니다
식구들하고는 다퉈도 금방 풀리는 그것을 어떤 이들은 오래도록 끌고 가는 진상들이 있어 문제입니다.요 ㅎㅎㅎ
뭐니뭐니해도 같은집에 사는 사람들이가장 소중한 사람들이지요멋진 댓글주신 분당님께 감사드립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감사합니다죽고 사는것은 하늘에 달려 있습니다인명은 제천이라고 합니다건행 하세요
맞습니다죽고 사는건 하늘에 달려있지요고운댓글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다녀가신 푸른 열정님께 감사드리며 늘 즐거움 가득한 나날 되세요
첫댓글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고귀한 행시
박수 보냅니다 🙌🙌
새마을 월례회
잠시 여유를;
늘 행복하세요~♡
늘 부지런히 자신의 모든것을 나누며
실천하는 행복꽃님을 본받아야 할텐데요
죽기 살기로 싸워도
내 가족 내 식구가 최고지요.
세상에 가장 소중하고 귀한것이
내가정 내가족인것 같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다녀가신 대법사님께 깊은감사 드립니다
늘 좋은날 되세요
죽고 사는건 최악의 경우가 되겠지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다녀가심에 깊은감사 드립니다
식구들하고는 다퉈도 금방 풀리는 그것을
어떤 이들은 오래도록 끌고 가는 진상들이 있어 문제입니다.요 ㅎㅎㅎ
뭐니뭐니해도 같은집에 사는 사람들이
가장 소중한 사람들이지요
멋진 댓글주신 분당님께 감사드립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감사합니다
죽고 사는것은 하늘에 달려 있습니다
인명은 제천이라고 합니다
건행 하세요
맞습니다
죽고 사는건 하늘에 달려있지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다녀가신 푸른 열정님께 감사드리며
늘 즐거움 가득한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