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죽고 사는 것~~~~인명은 재천
수정궁 추천 0 조회 68 26.06.12 09:12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09:39

    첫댓글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고귀한 행시
    박수 보냅니다 🙌🙌
    새마을 월례회
    잠시 여유를;
    늘 행복하세요~♡

  • 작성자 26.06.12 09:59

    늘 부지런히 자신의 모든것을 나누며
    실천하는 행복꽃님을 본받아야 할텐데요

  • 26.06.12 10:23

    죽기 살기로 싸워도
    내 가족 내 식구가 최고지요.

  • 작성자 26.06.12 11:16

    세상에 가장 소중하고 귀한것이
    내가정 내가족인것 같습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2 14:19

    다녀가신 대법사님께 깊은감사 드립니다
    늘 좋은날 되세요

  • 26.06.12 13:11

    죽고 사는건 최악의 경우가 되겠지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12 14:20

    다녀가심에 깊은감사 드립니다

  • 26.06.12 19:10

    식구들하고는 다퉈도 금방 풀리는 그것을
    어떤 이들은 오래도록 끌고 가는 진상들이 있어 문제입니다.요 ㅎㅎㅎ

  • 작성자 26.06.12 19:20

    뭐니뭐니해도 같은집에 사는 사람들이
    가장 소중한 사람들이지요
    멋진 댓글주신 분당님께 감사드립니다

  • 26.06.12 19:57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감사합니다

    죽고 사는것은 하늘에 달려 있습니다
    인명은 제천이라고 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12 19:59

    맞습니다
    죽고 사는건 하늘에 달려있지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26.06.13 07:04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6.13 08:56

    다녀가신 푸른 열정님께 감사드리며
    늘 즐거움 가득한 나날 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