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사람들 마음 ----- 착하게살자
분당 추천 1 조회 50 26.06.12 19:07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9:22

    첫댓글 그림자도 보기 싫지만 생각만으로도
    싫은 사람은 어쩔수 없더라구요
    멋진행시 오랫만에 접하며 갈증을
    해소하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2 19:40

    이곳 저곳에서 나쁜짓 싫어하는 일은
    다 하면서 ㅋ 혼자서만 지고지순한 척,
    온갖 미사여구는 개인전용으로 쓰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ㅋ
    그것도 살아가는 재주 ? 맞나요?? ㅋ

  • 26.06.12 20:01

    분당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13 03:52

    감사 합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십시요 ㅎ

  • 26.06.12 20:19

    이런 저런 사람이 어울려 사는 곳이 세상이니까요.
    좋은 내용의 행시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3 03:53

    세상사 둥글 둥글
    아름답게 살면 정말 좋지요 ㅎㅎ
    하루종일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ㅎㅎ

  • 26.06.12 21:39

    사노라면 이래저래 속상한일 참많아요

    `````````그것이 인간 세상이지요~
    다 다른 생김새, 다 다른 사고방식이여서
    세상은 상식을 넘어선 인간 군상들이 많기에
    늘 시비, 비난, 비평, 질투, 심하면 살인까지,,,
    그러나 중요한 것은--나만이라도, 나부터라도
    상식과 양심을 지키며 살아가는 데, 선두자가
    되자구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3 03:55

    ㅎㅎㅎ
    그러게요....
    때로는 내생각에도 스스로 놀랄때도 있던데 말입니다.
    주변과 어울리며 즐겁게 살아 가야겠지요 ㅎ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3 03:56

    감사합니다.
    오늘도 날이 덥네요..
    요즘 여름 감기환자가 많다니 조심 하세요 ㅎ.

  • 26.06.13 07:03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