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라면 이래저래 속상한일 참많아요
남사스런 성격이면 대하기도 어려워요
들들볶고 씹어대며 별의별짓 하면서도
마음으론 안그런척 이중삼중 묘한성격
음성커녕 그림자도 듣고보고 싶지않아.
첫댓글 그림자도 보기 싫지만 생각만으로도싫은 사람은 어쩔수 없더라구요멋진행시 오랫만에 접하며 갈증을 해소하고 갑니다
이곳 저곳에서 나쁜짓 싫어하는 일은다 하면서 ㅋ 혼자서만 지고지순한 척,온갖 미사여구는 개인전용으로 쓰는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ㅋ그것도 살아가는 재주 ? 맞나요?? ㅋ
분당님 안녕 하세요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감사 합니다.오늘도 좋은날 되십시요 ㅎ
이런 저런 사람이 어울려 사는 곳이 세상이니까요.좋은 내용의 행시 감사합니다.
세상사 둥글 둥글아름답게 살면 정말 좋지요 ㅎㅎ하루종일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ㅎㅎ
사노라면 이래저래 속상한일 참많아요`````````그것이 인간 세상이지요~다 다른 생김새, 다 다른 사고방식이여서 세상은 상식을 넘어선 인간 군상들이 많기에늘 시비, 비난, 비평, 질투, 심하면 살인까지,,,그러나 중요한 것은--나만이라도, 나부터라도상식과 양심을 지키며 살아가는 데, 선두자가되자구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ㅎㅎㅎ그러게요....때로는 내생각에도 스스로 놀랄때도 있던데 말입니다.주변과 어울리며 즐겁게 살아 가야겠지요 ㅎ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오늘도 날이 덥네요..요즘 여름 감기환자가 많다니 조심 하세요 ㅎ.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그림자도 보기 싫지만 생각만으로도
싫은 사람은 어쩔수 없더라구요
멋진행시 오랫만에 접하며 갈증을
해소하고 갑니다
이곳 저곳에서 나쁜짓 싫어하는 일은
다 하면서 ㅋ 혼자서만 지고지순한 척,
온갖 미사여구는 개인전용으로 쓰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ㅋ
그것도 살아가는 재주 ? 맞나요?? ㅋ
분당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감사 합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십시요 ㅎ
이런 저런 사람이 어울려 사는 곳이 세상이니까요.
좋은 내용의 행시 감사합니다.
세상사 둥글 둥글
아름답게 살면 정말 좋지요 ㅎㅎ
하루종일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ㅎㅎ
사노라면 이래저래 속상한일 참많아요
`````````그것이 인간 세상이지요~
다 다른 생김새, 다 다른 사고방식이여서
세상은 상식을 넘어선 인간 군상들이 많기에
늘 시비, 비난, 비평, 질투, 심하면 살인까지,,,
그러나 중요한 것은--나만이라도, 나부터라도
상식과 양심을 지키며 살아가는 데, 선두자가
되자구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ㅎㅎㅎ
그러게요....
때로는 내생각에도 스스로 놀랄때도 있던데 말입니다.
주변과 어울리며 즐겁게 살아 가야겠지요 ㅎ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날이 덥네요..
요즘 여름 감기환자가 많다니 조심 하세요 ㅎ.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