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낮에 스카이라이프 리모컨 설정 문의와 함께 전화드렸었죠... 지난 주 스피커소음문제로 A/S를 받았었구요.
1) 지난주 A/S 후 스피커 소음은 상당히 잡혔습니다. 근데 며칠 지나면서 다시 소음이 커지는게 감지됩니다.
2) 화면 버벅거림이 여전합니다. 스피키 소음 문제때처럼 누가 봐도 감지할 수 있을 만큼 끊김현상이 심각합니다.
PC와 연결하여 동영상 볼 때는 아무 이상 없습니다. 또 오늘 SKYlife 연결해서 볼 때도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근데 TV볼 때- 특히 빠른 화면으로볼 때 버벅거림이 심각합니다. 스포츠뉴스는 아예 포기하고 볼 정도입니다.
3) skylife 리모컨으로 설정이 안되어서 참 불편합니다. 보드에 보니까 삼성튜너가 내장되어 있던데 삼성제품으로 설정값 줄 수는 없는지요..
여러가지로 고심이 되네요. 어렵사리 구매하였는데 계속 불편을 감수하면서 사용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자체적으로 채널 검사했을 때 이상이 없었다면, 보드를 교체했으면 합니다. 스피커 소음문제를 포함해서 사전에 조처한 보드로...그리고 skylife 설정도 해결할 방법이 없는지...기타 등등..
연락 주세요
010-4282-6638
첫댓글 보드세트의 교체는 저번같이 교체해드릴수 있습니다만 저희쪽에서는 느껴지지 않았던 부분이고 PC연결이나 hdmi로 연결하신 skylife에서는 나타나지 않는다하시니 정확히 원인을 설명드리기는 어렵습니다. // skylife 리모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결과적으로 skylife에서 자기들 리모컨에 저희리모컨의 코드값을 넣는 수밖에 없습니다.(삼성LG이외의 중소업체는 모두 지원이 안됩니다.) 그렇게 하기위해서는 리모컨의 프로그램을 수정해서 다시 재설치해야하는데 skylife쪽에서 해주지 않을겁니다. 다른 방법은 저희가 별도로 생산하는 만능리모컨을 사용하거나 이번달말에 출시될 학습형리모컨을 이용하셔야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