旅望行人章第九十四
(以用爻為主,月卦為憑。)
凡占出路之人,非比還鄉之客,問歸期,而歸魂可到。占往外,而遊魂可來。應陷用晨眨鏓咕佑心凇I硇酥饗蠖槡墪贗𨻙局小?p>
凡占行人,各有不同。且如人在外鄉,又占後人來否,若得遊魂,已登途路。若遇歸魂,尚在家庭。應陷用空。留戀家閨難登軔,身興主動,揚鞭策馬已登程。
六沖尚未相逢,六合即當相遇,一卦皆安人未至,六爻亂動客將臨。
卦值六沖或六爻安靜,望斷征鴻無信息,爻逢六合或六爻亂動,立見他鄉遇故知。
世去傷他,徒然等候。用來剋世,不負邀迎。
世剋用爻,習定不來,徒然等候無功。若用來剋世,不待邀迎,即來會合。此理重要。
忌眾交重難會面,元神發動易同言。
忌神發動,被人牽羈難行。元神發動,良朋攜挈同來。
應及卦身合時可望。日同月將生用方來。
卦身或用爻與日時相合,日辰或月將來生用爻者,遙觀車馬填門,停看艤航抵岩岸。
用化官爻他被訟,主臨月破彼遭災。
用爻若變官鬼,公庭訟累。主家忽臨月破,逆旅災纏。
欲決來人遲速,惟憑爻象興衰。
행인장 제<94>호를 바라본다
(주로 달의 험담을 기반으로 합니다.)
길을 길을 다지는 사람은 고향으로 돌아가는 손님보다 더 많은 것을 묻고, 귀향할 수 있다. 바깥을 차지하지만, 유혼이 올 수 있다. 아침> 윙크를 사용 하 여 아야 합니다
모든 보행자는 다릅니다. 그리고 다른 나라에서 온 것처럼, 또한 후손을 점령, 영혼에 수영하는 경우, 도로에왔다. 만일 귀혼하면 아직 집안에 있다. 헛울로 하여야 한다. 미련을 다하는 집안은 오르기 어렵고, 몸이 흥성거리고, 채찍질을 하며 말이 이미 등단하였다.
육충은 아직 만나지 못하였고, 육합은 곧 만날 때, 한 가지 험담은 모두 안주하지 못하였고, 육조 난동객이 임할 것이다.
6개의 펀치 또는 6개의 조용한 값을 가지고 있으며, 정보가 없는 것을 단정하고, 육합 또는 육십인 난동을 만나면, 타향에서 옛 것을 만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세상은 그를 다치게하고 헛되이 기다렸다. 세상과 함께, 초대에 부응하지 않는다.
세크는 첩을 쓰며, 습정이 오지 않자 헛수고를 기다렸다. 만일 세상을 정복하는 데 사용한다면, 초대하지 않고, 곧 만날 것이다. 이 도리는 중요하다.
여러 사람의 교제가 어려워서 만나기 어려운 것을 삼가고, 원신이 시동을 걸면 쉽게 한 말이 된다.
신이 발동하여, 사람을 억지로 끌어들여 행하기 어렵다. 원신이 발동하여, 좋은 친구가 함께 온다.
험담이 맞을 때가 되면 기대할 수 있다. 같은 달에는 처방이 생으로 올 것이다.
몸을 가다루거나, 태양과 일치하고, 태양이나 달이 미래에 살 때, 멀리서 수레를 보고, 문을 채우고, 바위 해안에 도착하는 항해를 멈추십시오.
화관으로 그를 멸시하여 소송을 당하고,주께서는 달을 맞아 다른 사람을 파헤쳐 재앙을 당하셨다.
공판은 벼슬귀신이 된 것처럼 공판에서 고심하다. 본가는 갑작스레 달이 깨져 여단 재해에 얽매인다.
사람을 결단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늦지만, 코끼리가 흥망성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