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 진정, 사랑, 돌봄, 보살핌 등을 하는 자는 마음 천성이 착한 자여야 하쥬.
실-제가 그런 마음 자세와 마음 가짐이 아니면 오래 버티지를 못하게 되는 것.
된-사람과 나쁜 심성의 차이가 마음에서 우러나는 것이니까요, 임시 하는 척'
마-음이란 장기는 겉으로 돌출된 장기는 아니여도 눈에서 말에서 행동에서 다'
음-침한 마음의 소유자인 것도 보이고,사기성도 보이고,거짓말은 더욱 표시나쥬~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그럼요..세상이나 사람들을 가식적으로 대하니까나중에 그걸 알게되고 그런 것들이 오해가되고,언제나 부드럽고 착하게 살아가면 좋은데..ㅎㅎ
그래서, 그 인간의 인성이 중요한 것이라 생각하지요~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늘 좋은글만 주시는 경사났네님안녕 하세요좋은 글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그럼요..
세상이나 사람들을 가식적으로 대하니까
나중에 그걸 알게되고 그런 것들이 오해가되고,
언제나 부드럽고 착하게 살아가면 좋은데..ㅎㅎ
그래서, 그 인간의 인성이 중요한 것이라 생각하지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늘 좋은글만 주시는 경사났네님안녕 하세요
좋은 글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