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히 인생을 사는게 좋아요 절대로 힘들게 살지를 말아요 한없는 욕심과 고민은 말아요 마지막 삶까지 가볍게 사는게 음에서 양으로 축복이 따라요
첫댓글 마지막까지 올바르게 산다는게어렵지만 그렇게 살도록 노럭해야되겠지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간결하게 살고 싶어도 세파(世波)라는물결이 한번씩 휘몰아치면 휘청할때도있답니다. ㅎ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좋은낭송 감상합니다.좋은만화 감상합니다.좋은그림 감상합니다.좋은사진 감상합니다.잘보고 갑니다.잘 감상합니다.즐감합니다.
행시방에서 간절한 마음 한 많은 축복 잘 보구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첫댓글 마지막까지 올바르게 산다는게
어렵지만 그렇게 살도록 노럭해야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간결하게 살고 싶어도 세파(世波)라는
물결이 한번씩 휘몰아치면 휘청할때도
있답니다. ㅎ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만화 감상합니다.
좋은그림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행시방에서 간절한 마음 한 많은 축복 잘 보구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