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오늘같이 날씨가 쾌청한 날엔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 같은 예감에
은근히 마음속으로 기대를 해보지만
오가는 사람이 많아도 반기는 곳없고
늙은이의 삶 지루하고 무료함 뿐이네
첫댓글 나이들어 그늘을 찾는사람들은 거의남자분들이 많으신데 왜그런지모르겠어요
여성보다 남성들이 마땅히 갈만한 곳이 적어서 겠지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여자분들은 친구가 많치만남자 분들은 친구거 없습니다저도 그런대요외톨이 입니다
맞아요.김호경님 말이 맞아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참 좋은 날 인데도 우리 늙은이 들 한테는 그저 그런 날 같으네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재미 있었다니 감사합니다.
남자들은 나이가 들수록 갈곳이 없어져요,,친구도 없어지고..왜 ? 그런지 아시나요?경제적 여력도 없으면서,무엇이든 지지 않으려는 아무 짝에도 쓸데없는 그놈의 자존심 때문입니다..
맞습니다.알량한 자존심 때문이지요.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나이들어 그늘을 찾는사람들은 거의
남자분들이 많으신데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여성보다 남성들이
마땅히 갈만한 곳이 적어서 겠지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여자분들은 친구가 많치만
남자 분들은 친구거 없습니다
저도 그런대요외톨이 입니다
맞아요.
김호경님 말이 맞아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참 좋은 날 인데도
우리 늙은이 들 한테는 그저 그런 날 같으네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재미 있었다니 감사합니다.
남자들은 나이가 들수록
갈곳이 없어져요,,
친구도 없어지고..
왜 ? 그런지 아시나요?
경제적 여력도 없으면서,
무엇이든 지지 않으려는
아무 짝에도 쓸데없는 그놈의 자존심 때문입니다..
맞습니다.
알량한 자존심 때문이지요.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