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가 많이 약해서 현재 한일선생님 기초영문법듣고있어요... 지금 거의 완강 단계라..
약간 기초가 다져진거같네요... 한일 선생님 종합영문법 더 들어보고...
그담에는 어떤 교재와 강의를 들으면 좋을까요? 제가 아직 영어가 초급정도인거같은데요..
공무원 영어는 신성일패스와 스파르타가 양대 산맥이라는데... 초보자가 공부하기에는
어떤게 나을까요? 신성일 선생님 강의는 초보자가 많이 어렵다고 하던데요...
그리고 맨투맨으로 공부하기에는 공무원 영어랑 맞지 않는 점이 많나요??
영어 초보자가 하기 괜찬은 강의를 쉽게 잘설명해주시고 교재도 괜찬은것이 어떤게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첫댓글 공무원 영어수업중에는 남부학원의 이영규선생님이라고 계시는데 수업을 제일 재미있게 합니다. 웃음참다가 터져서 민망했던적이 있네요. 수업을 상당히 즐기시기 때문에 지루한 수업 못 듣는 사람에게 강추. 고시스파에 올라와있는게 종합반 수업인데, 종합반 수업은 초학자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난도 그리 높지 않게 들을만 합니다.
초보자에게 보기 쉽게 설명된것은 스파르타영어가 최고죠.
'온천'영어는 설명없이 그냥 암기하라는 식입니다. 예전엔 그랬는데 강의스타일 바꾸셨나 모르겠네요. 저는 '온천'영어만 듣고 그냥 무작정 암기만 하려고 했더니 영어가 무한 싫증 나던데요. 지금은 수험용은 아니지만 이해위주로 된 책 보고 있는 중입니다. 이거부터 한 뒤에 수험용 보려구요. 저라면 엄앵란 남편 꺼 보겠습니다. 보면서 이해 안 되는 부분만 맨투맨 보시면 되겠죠. 맨투맨은 수험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스파르타영어로 보시면 됩니다..
신홍섭 스파르타 이론 + 신홍섭 모의고사 문풀 조합이면 충분, 가득합니다.
저는 스파르타 졸려서.........^^; 끙 꼭 샘플강의들어보고 결정하세요!! 다른사람들조언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자신한테 제일잘맞아야되니까요~
네... 말씀들 고맙습니다
악한 기운이 가득하구나.....
음.......... 나보다 더 발음 안좋은 그 신홍섭 샘?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