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 청 한 날 엔
쾌청한 여름날엔 마루에 올라앉아
청포도 익어가는 입안에 느낌함께
한나절 깊은시름 명상에 젖어들어
날마다 느껴보는 인생사 생각들을
엔돌핀 정리하며 마루에 펼쳐본다
첫댓글 청포도 익어가는 입안에 느낌함께```````````지금 여기 미국의 켈리포니아주의 마켓에서는 '백도'가 아주 맛있게 익어서 사 먹고 있답니다~저는 복숭아, 체리, 키위, 파인애플을 좋아하는 편이라서요~먹고 싶은 것을 잘 먹고 지낸답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어릴적 마루에 누워 낮잠자던기억이 갑자기 떠올랐습니다멋진글 잘보았습니다
한여름의 한가한 광경이그림처럼 느껴집니다. ㅎ시원하고 멋진시 잘보고 갑니다.ㅎㅎ
한 여름과 청포도 어울리지요.
마루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여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하세요
첫댓글 청포도 익어가는 입안에 느낌함께
```````````지금 여기 미국의 켈리포니아주의 마켓에서는
'백도'가 아주 맛있게 익어서 사 먹고 있답니다~
저는 복숭아, 체리, 키위, 파인애플을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먹고 싶은 것을 잘 먹고 지낸답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 합니다.
어릴적 마루에 누워 낮잠자던
기억이 갑자기 떠올랐습니다
멋진글 잘보았습니다
감사 합니다.
한여름의 한가한 광경이
그림처럼 느껴집니다. ㅎ
시원하고 멋진시 잘보고 갑니다.ㅎㅎ
감사 합니다.
한 여름과 청포도 어울리지요.
감사 합니다.
마루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여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