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쾌청한 날엔 ~~~~~ 뜨거운 양지
마루 추천 1 조회 37 26.06.13 18:15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20:54

    첫댓글 청포도 익어가는 입안에 느낌함께

    ```````````지금 여기 미국의 켈리포니아주의 마켓에서는
    '백도'가 아주 맛있게 익어서 사 먹고 있답니다~
    저는 복숭아, 체리, 키위, 파인애플을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먹고 싶은 것을 잘 먹고 지낸답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4 01:43

    감사 합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4 01:44

    감사 합니다.

  • 26.06.14 05:01

    어릴적 마루에 누워 낮잠자던
    기억이 갑자기 떠올랐습니다
    멋진글 잘보았습니다

  • 작성자 26.06.14 11:35

    감사 합니다.

  • 26.06.14 06:57

    한여름의 한가한 광경이
    그림처럼 느껴집니다. ㅎ
    시원하고 멋진시 잘보고 갑니다.ㅎㅎ

  • 작성자 26.06.14 11:35

    감사 합니다.

  • 26.06.14 08:18

    한 여름과 청포도 어울리지요.

  • 작성자 26.06.14 11:35

    감사 합니다.

  • 26.06.14 14:21

    마루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여

  • 26.06.17 20:53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