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중 여배우를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 1년 집유 2년을 선고받은 남배우가 데뷔 20년차 연기파 배우로 드러났다.
14일 한 매체가 성추행 혐의로 기소된 남배우 A씨가 연극무대를 비롯해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연기파 배우로 맹활약했으며 특히 케이블채널의 한 인기 드라마에 오랫동안 악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도 친숙한 배우라고 보도해 충격을 주고 있다.
김보성은 지난 2015년 성추행 남배우로 지목되면서 명예가 훼손됐다. 결과적으로 김보성은 그런 행동을 저지른 적이 없으며 이 모든 것이 사실이 아니었지만 그는 큰 충격을 받았고 결국 루머 최초 유포자를 사이버 수사대에 의뢰한 바 있다.
한편 A 씨는 지난 2015년 4월 저예산 영화 촬영 중 상호 합의되지 않은 상황에서 상배 여배우의 속옷을 찢고 바지에 손을 넣어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했다. 여배우는 이 사건으로 전치 2주의 찰과상을 입었다고 주장했다.
이후 여배우는 A 씨를 강제추행치상 혐의로 신고했고 검찰은 A 씨를 기소했다. 지난해 12월 열린 성추행 사건 1심 재판에서 검찰은 A 씨에게 징역 5년을 구형했으나 법원은 피의자에게 무죄 판결을 내린 바 있다.
하지만 지난 13일 서울고법 형사8부는 영화 촬영 도중 상대방을 강제 추행한 남배우 A 씨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를 주문했다.
첫댓글 20년차? 남배우A?? 눅굴까..
에휴 답 없죠
과연 누굴일지ㄷㄷㄷㄷㄷ
그러게요
엌..미친
헐이죠
토닥토닥
에휴... 미쳤지
ㅠㅠ 그러게요...
엄청 궁금하네 누구 아는 사람 없어요???
엇 찾아보니까 악역전문이래요
연예계 워낙 이런일들이 비일비재한것같아서... ㅜㅜ
애고...
요즘 기사에 얼굴 떴어
흠...
에고 고생했네
허걱;
어쩌니
으흠;;
알수가 없군 ㅎㅎㅎ
흠~
아;;;
누구지
누구야
충격이네요
ㅋㅋㅋㅋ
와..
찌라시이길..
누굴까요ㅠㅠ 감도 안잡혀요
헉;;
막되먹은 영애씨 개재밌었는데
그렇군..
미쳤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11.24 10:46
ㅎㅎㅎ
허걱;
ㅇㅇ
흐음;;;
ㅎㅎㅎㅎㅎ
그냥 웃음만 나오네 !
성추행;
ㅇㅇ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허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