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 름에는 더운게 인지상정 이지만름 : 늠하게 더위와 싸워이겨 낸다면은 : 근스레 더위도 겁을먹고 도망가덥 : 다덥다 되뇌면 찜통더위 될테니지 : 금부터 더위와 씨름한판 해보자
첫댓글 이열치열(以熱治熱)이라 했듯이,피하지 못할 바에는 즐길수 밖에 없지요 ㅋㅋ뜨거운 여름엔 추운 겨울을 생각하고 ㅋㅋ그렇게 살아온지가 1~20년인가요? ㅋㅋㅋ이방의 연령대를 보면 60년은 훌쩍인 것 같은데..ㅎㅎㅎ
분당님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요?이방 식구들 이십대로 알고있는데요분당님께서도 이십대인줄 알고있심더ㅋ ㅋ
더위와의 싸움도 젊어서 좋지이제 나이 들고 보니 싸울 힘도 없고 힘드네요.
더위에는 약하고 추위에는 강한 체질이었는데이제는 더위도 추위도 무섭습니다 ㅠ
여름은 덥지만 만물이 성장 하지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만물은 성장하고 저같은 사람은쪼그라 들지요고운걸음 감사드립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대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 보내세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다녀가신 진춘권님께 감사드리며 즐거움 가득한 날들되세요
잘 보고 갑니다
댓글주신 우재설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위조심 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댓글주신 탱구님 감사합니다 무더위 조심하세요
여름은 덥지 금년은 더위가 기승을 부린다는 예고 건강관리 잘 하세요 감사합니다
황포돗대님 감사합니다님께서도 올여름 무더위잘이겨 내세요
첫댓글 이열치열(以熱治熱)이라 했듯이,
피하지 못할 바에는 즐길수 밖에 없지요 ㅋㅋ
뜨거운 여름엔 추운 겨울을 생각하고 ㅋㅋ
그렇게 살아온지가 1~20년인가요? ㅋㅋㅋ
이방의 연령대를 보면 60년은 훌쩍인 것 같은데..ㅎㅎㅎ
분당님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요?
이방 식구들 이십대로 알고있는데요
분당님께서도 이십대인줄 알고있심더ㅋ ㅋ
더위와의 싸움도 젊어서 좋지
이제 나이 들고 보니 싸울 힘도 없고 힘드네요.
더위에는 약하고 추위에는 강한 체질이었는데
이제는 더위도 추위도 무섭습니다 ㅠ
여름은 덥지만 만물이 성장 하지요.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만물은 성장하고 저같은 사람은
쪼그라 들지요
고운걸음 감사드립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대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 보내세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다녀가신 진춘권님께 감사드리며
즐거움 가득한 날들되세요
잘 보고 갑니다
댓글주신 우재설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위조심 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댓글주신 탱구님 감사합니다
무더위 조심하세요
여름은 덥지 금년은 더위가 기승을 부린다는 예고 건강관리 잘 하세요 감사합니다
황포돗대님 감사합니다
님께서도 올여름 무더위
잘이겨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