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혼이 다차자 오니 허전한 마은이 자꾸드네
상상을 초월하는 생각도 들고늙엇다는것이지
조심이 촤고이지 함부로하면다치는 수가 았지
심중를 가하여서 차근 차근일을해야 실수가 없지
첫댓글 항상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 공인 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자책하지 마시고 힘내서 즐겁게 살아요.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에 알겟습니다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모든일을 신중하고 조심있게 처신해야실수가 없지요좋은글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다여가시고 좋은글 주서셔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김호경
감사 합니다.
고맙슴니다건행 하세요
상상을 초월하는 생각도 들고늙엇다는것이지`````````황혼의 나이, 늙어가는 것은, 장수하는 분이라면다 겪는 것이니, 그저 오늘 하루 무탈하게 살아가면감사하며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할매입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뎡사났네님 안녕 하세요잘주무섯는지요 핸복한 하루 건강 하게보내세요늘 감사합니다
첫댓글 항상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 공인 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자책하지 마시고 힘내서 즐겁게 살아요.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에 알겟습니다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모든일을 신중하고 조심있게 처신해야
실수가 없지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김호경
감사 합니다.
고맙슴니다
건행 하세요
상상을 초월하는 생각도 들고늙엇다는것이지
`````````황혼의 나이, 늙어가는 것은, 장수하는 분이라면
다 겪는 것이니, 그저 오늘 하루 무탈하게 살아가면
감사하며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할매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뎡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잘주무섯는지요 핸복한 하루 건강 하게
보내세요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