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1
그림2
그림3
우선 그림 1은 일본의 차기지도자로 유력한 자의 사랑방으로 그들이 일한관계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 알수 있는 대목입니다..
지도를 보면 반도를 밑의 국가로 보고 있지요..우리가 동남아를 보는 시각과 비슷합니다.
우리 스스로 동남아처럼 헐값택시요금체계를 추구하고 있으니 그의 세계관이 틀리다말할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림 2는 시민 여론조사로 승차공유에 대해 찬성하는 여론이 45%입니다...아마 한국같으면 90%이상이겠죠..
이것은 일본시민들이 한국시민보다 양아치가 적다라는 결정적 증거입니다..
승차공유를 하면 어떤 투자자가 손해인지 모르지 않을것입니다..
일본인들은 선투자자의 손실을 자신이 날로 먹겠다는 비양심이 적다는 걸 반증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택시에 돈이든 시간이든 투자한 선투자자들 맞지요?
마지막 그림 3은 보수적인 일본이 왜 갑자기 승차공유를 허용할수밖에 없었나?"의 키포인트입니다..
인물은 오사카시장이며 2025년도에 오사카에서 엑스포가 개최되는데 그때 유입되는 추정 관광객이 2800만명인데
그걸 소화해 국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전작업하는거라는거 알수 있는 대목입니다..승차공유허용의 진짜 목적입니다..
한국처럼 연말에 술처먹고 땡깡부리는 놈을 위한 택시정책이 아닌
뚜렷한 국익을 위해 택시정책을 수립하는 일본공무원 정말 정말 존경스럽습니다....아니그렇습니까??
결론은 일본이 승차공유를 허용했다고 그 제목만 가지고 한국의 선동가들이 사익을 위해 승차공유가 대세라며
깝치질 않을까 우려되는 상황입니다..속지 맙시다..
일본은 뚜렷한 목표가 있어 일시 허용한겁니다...중간에 인터뷰보시면
다 택시회사 관리하에 들어가는고 언제든 문닫아버릴 승차공유입니다..
ライドシェア解禁へ タクシーとの「共存の道」はある?【日経プラス9】(2023年12月15日)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