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 : 생했다 사람들은 너도나도 한마디씩생 : 각하면 희생보다 살기위해 노력했지은 : 밀하게 나혼자서 돌아보며 생각하니어 : 디서나 말이좋아 희생이라 말하는데디 : 지털로 분석해도 불분명한 답나올껄
첫댓글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고운마음 남겨주신 호경님께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변함없이 건강한 나날 되세요 대법사님
감사합니다
맞습니다.자신을 위해서 노력한 것을희생으로 포장을 하지요.
공감해 주시는 댓글에 어깨가 으쓱요고운시간 되세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리며 복된나날 되세요
첫댓글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고운마음 남겨주신 호경님께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변함없이 건강한 나날 되세요 대법사님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자신을 위해서 노력한 것을
희생으로 포장을 하지요.
공감해 주시는 댓글에 어깨가 으쓱요
고운시간 되세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리며
복된나날 되세요